본문 바로가기

명신의 Good food

LA가볼만한곳, Buena Park(부에나파크) STEREOSCOPE COFFEE CO 커피 맛집



LA 다큐먼트 커피숍과 분위기가 비슷한 곳

Buena Park(부에나파크) STEREOSCOPE COFFEE CO 커피숍


다큐먼트와 비슷하다고 느낀건

매장 안 테이블 모습이 일렬로 나란히 되어 있다는 점.

또 다른 한 가지는 커피가 맛있어서네요^^


캘리포니아, Buena Park(부에나파크) STEREOSCOPE COFFEE CO 커피 맛집





Yelp 엘리트인 신랑 따라서 

이 곳에 왔는데 바닐라 라떼에 반했답니다~





겉에서 보면 컴컴해서 카페인지 모르겠으나

카페에 들어오면 로스팅 기계부터 원두 포대까지

커피 전문점이라는 것을 느끼게 되네요.





커피 포대가 엄청 많아서 놀랐어요.

이것도 하나의 컨셉이겠죠?





하지만 매장의 1/3 공간에 커피 포대를 놔두어서

손님 앉을 자리가 조금 부족한 건 아쉬웠어요.


그래도 긴 테이블과 벽쪽 바를 이용해서 공간 활용을 잘 한 것 같아요.





저희는 따뜻한 라떼 한 잔과,

직원이 추천해 준 바닐라 라떼를 주문했어요.


바닐라 라떼는 아이스로요!!ㅎㅎ


미국 노동절이라서 다들 여행 간 줄 알았는데

저희처럼 카페로 피신 온 사람들이 많네요 호호


Buena Park(부에나파크) STEREOSCOPE COFFEE CO 커피숍에

앉아있던 사람들은 80%가 한국사람들이었음...


한인학생들이 굉장히 많더라고요.

직원분도 한인..ㅎㅎ


역시 오렌지카운티에도 한인이 많다는게 증명되는 상황이군요~





주문한 커피 도착!

친절하게 가져다 주네요.


신랑이 주문한 라떼와

제가 주문한 바닐라 라떼





라떼 아트 넘나 이쁘죠??

요즘 따뜻한 커피 잘 안사먹어서 

라떼아트 잘 못봤는데, 오랜만에 꺄아 너무 이뻐요.


여기 커피 맛있어요.

제가 시킨 바닐라 라떼도 맛났어요.


STEREOSCOPE COFFEE CO 만의 커피 맛이 있네요.





분위기는 완전 엘에이 다큐먼트 같음...ㅎㅎ


LA 카페, 한인타운에서 유명한 커피 다큐먼트(Document Coffee Bar)

한인 학생들이 많이 오는 곳 같아

카페 분위기가 전체적으로 좀 시끄러웠지만...


커피 맛, 카페 인테리어 등 전체적인 부분에선 

만족이에요.


바로 옆에 일식 돈까스 요코레스토랑도 있다는 점 참고하세요~

오늘고 축복이 가득한 하루 보내세요~


캘리포니아 맛집, 오렌지카운티 돈까스 전문점 YOKO(요코) 레스토랑

캘리포니아, 부에나파크(Buena Park)맛집, 고향 맛 그대로 '한양설렁탕'

캘리포니아, Anaheim(에너하임) 디즈니 랜드 근처 쇼핑몰 Garden Walk


사람의 마음을 기쁘게 하는 포도주와

사람의 얼굴을 윤택하게 하는 기름과

사람의 마음을 힘있게 하는 양식을 주셨도다

시편 104편 15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