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명신의 Good food

LA 맛집, 신선한 토핑 재료로 원하는대로 만들어주는 BLAZE PIZZA

뉴욕에서 즐겁게 여행하면서 맛있게 먹었던 Joe's Pizza


그리고 첼시마켓 근처에서 먹었던 유명한 아티초크 피자


등등..


뉴욕에서 피자 집은 하루에 한 곳은 필수로 방문해서 먹었던 기억이 나요 :)


다시 LA로 돌아오고,

도미노피자, 코스트코 피자도 맛있게 먹었고요.

하지만 뉴욕에서 먹었던 피자 만큼은 아니여서 아쉬웠어요ㅠㅠ


이번에 LA에도 있고, 엘에이 옆 오렌지카운티 곳곳에도

프랜차이즈로 입점되어 있는 맛있는 피자 집 BLAZE PIZZA





싱싱한 토핑 재료를 마음대로 주문해서 넣어 먹을 수 있는 BLAZE PIZZA에 다녀왔어요!



LA맛집, 신선한 토핑 재료로 원하는대로 만들어주는 BLAZE PIZZA



Website: blazepizza.com

Phone number: (714) 855-3136

Directions: 1800 S Harbor Blvd, Ste 102, Anaheim, CA 92802





집에 BLAZE PIZZA 쿠폰이 왔는데

온라인으로 주문 시 LARGE 사이즈를 주문하면

한판 주문 시 한판 더 주는 1+1 이벤트도 진행 중!!

 




저희는 온라인 주문 대신 오프라인 매장에 방문했지만

다음번에는 온라인으로 주문 해보려고요!ㅎㅎㅎㅎ





피자 메뉴들이 여러가지가 있어요.

그 중에 나만의 피자를 주문할 수 있는 메뉴가 있고요.

그러면 토핑을 내가 원하는 대로 주문해서 넣을 수 있어요.





저희는 Signature Pizzas 메뉴 중,

Meat Eater 피자를 주문했어요.





시그니처 피자 메뉴를 주문할 때도

들어가는 토핑 재료를 그 자리에서 바로 넣어주고

기존 토핑에 들어가는 재료에 대해 원하는 부분을 이야기 할 수 있어요!





신선한 재료들이 가~득~!

BLAZE PIZZA 만의 전략인 것 같아요!





마실 수 있는 음료 종류들도 많아서 맘에 들더라고요.


음료를 원하지 않을 땐 그냥 Water달라고 하면

물컵을 제공해준답니다.





주문 후 토핑을 뿌려주고 바로 화덕에 들어가요!!

화덕 굽는데 약 10분 정도 걸린 것 같아요.





셀프바에가서 핫소스, 파마산 치즈가루 챙겨서 대기중 !!


기다리던 Meat Eater Pizza





사이즈는 M인데 둘이서 먹으면 약간 부족하면서도 배부른 양이었어요.


피자 좋아하시는 분들은

혼자서 한 판 다 드셔도 될 양이 될 수도 있고요..ㅋㅋㅋㅋㅋㅋㅋㅋ





바로 구워서 나온 피자라서 엄청 뜨거움!!

그래서 먹다가 입천장 디었음 ㅋㅋㅋㅋㅋ





너무 맛있어서 허겁지겁 먹었네요.


토핑을 골고루 잘 뿌려서 주고 화덕에 구웠더니

정말 맛있는 BLAZE PIZZA





신랑도 토핑 재료 다 신선하고 맛있다며 만족!

저도 만족!


둘 다 만족하며 맛나게 먹었어요 :)





다음번엔 온라인으로 주문해서 1+1 혜택 받아서 먹어야겠어용 호호


오늘도 축복이 가득한 하루 보내세요~



사람이 먹을 수 있고, 마실 수 있고

하는 일에 만족을 누릴 수 있다면

이것이야말로 하나님이 주신 은총이다

전도서  3장 13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