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명신의 Travel=3

LA가볼만한곳, 데이트 장소 Crystal Cove Shopping Center(뉴포트 비치)


LA에서 운전해서 1시간 정도 거리에 위치해 있지만
미국인들에게 엄청 인기 많은 바닷가인 Newport Beach




캘리포니아에서 가장 큰 부자들이 살고 있는 곳이라
뉴포트 비치에 방문하면 말리부 비치만큼
세련되고 고급 동네라는게 실감이 날 정도에요.



Newport Beach 해변 데이트도 좋지만,
저와 신랑은 뉴포트비치에서 유명한 쇼핑센터
Crystal Cove Shopping Center에 다녀왔어요!


LA 여행, 연말 데이트 장소 Crystal Cove Shopping Center(뉴포트 비치)




쇼핑센터 바로 앞에 사람들이 잘 모르는 현지인들만 아는
해안가도 있어서 오늘 포스트는 완전 꿀 정보만 담아서 알려드리는거나 마찬가지!




Crystal Cove Shopping Center에는 우리가 잘 아는 브랜드들보다
현지 상류층들이 이용하는 상점들이 많이 입점해 있는 것 같아요.

이 곳 은행만 봐도 입장 부터가 VIP 고객들만 가능할 정도니..
어느정도일지 감이 오시죠?ㅋㅋㅋ




그러면 관광객이나 저같은 미국새댁이 와서 뭘 할 수 있냐구요?

이 곳에도 맛집 레스토랑, 카페, 쇼핑거리가 가득하답니다.




그리고 쇼핑센터 분위기가 너무 좋아서
사진찍으러도 많이 오고
또 곳곳에 편안한 의자와 테이블들이 있어서
피크닉 가방 들고 와서 먹거나 사와서 먹을 수도 있어요!




일단 주차를 한 후에 지도를 유심히 봤어요!
저희 부부는 뉴포트비치에 피크닉을 온 거라서 도시락을 싸왔어요.
그리서 간식거리를 사러 Trader Joe’s에 먼저 갔어요.




먹고 싶은 과다 팝콘을 사고요!
쇼핑센터 구경시작!




주방용품으로 유명한 브랜드 상점도 있어서 
들어가서 구경도 하고 저희 필요한 식기류들도 훝어봤어요.


GAP 옷매장도 엄청 크게 있었는데 
아울렛 가격으로 파는게 아닌 것 같아서 패스!




근데 Crystal Cove Shopping Center에 있는 Gap매장 인테리어를
엄~청 세련되게 해놨더라고요ㅋㅋㅋㅋㅋ
부자동네 쇼핑몰이라 그런가봐요 ㅋㅋㅋ




Bear Flag Fish Co.라는 식당이데
Crystal Cove Shopping Center 에서 유명한 곳인듯..

끊임없이 사람들이 줄을 서서 주문을 하더군요.
맥시코 타코 음식을 퓨전으로 만들어 주는 것 같았어요.

이번엔 도시락을 싸와서 패스! 담번에 또 오면 먹어보는 걸로!




그 외에도 맛있는 브런치 식당, 이태리 식당들도 있었고,
다들 오더한 음식 들고 밖에 있는 테이블에 앉아서 
여유로운 식사 시간을 가지더라고요.

이런 모습들은 정말 캘리포니아에 살아서 가능한 것 같아요.
365일 날씨 하나는 진짜 최고인듯!!




개들도 너무 좋은지..아니면 지루한건지 ㅋㅋㅋㅋ
누워서 자는 모습이 너무 웃기고 귀엽네요.




너무 편안해보이는 쇼파도 마련되어 있고
무료 와이파이도 사용이 가능해서
다음번에는 신랑과 같이 랩톱을 들고와서
야외에서 일을 해보기로 했어요!




이것이 진정 최고의 야외 카페가 아닐까 싶네요ㅋㅋㅋㅋ

Crystal Cove Shopping Center 주차장 중간에 보면
피크닉 온 사람들을 위한 것인지 좋은 명당이 있어요!




저희 부부는 여기에서 점심 도시락을 먹었답니다^^





여기 다들 도시락을 싸와서 저희처럼 먹더라고요.

그리고 맨 앞에는 개인 의자들이 있는데
저 곳이 Crystal Cove Shopping Center의 최고 명당 인 듯..




Newport Beach가 한 눈에 보이는 곳이었어요.

저와 신랑도 도시락을 먹으며 멋진 캘리포니아 바다를 감상했지만
저 자리는 정말 짱일 듯 합니다 ㅎㅎ




점심을 든든하게 먹고 이제 쇼핑센터와 가까이 있는 해안으로 내려가려고 해요!




다음 포스트때 만나요!

오늘도 축복이 가득한 하루 보내세요~

항상 기뻐하라
쉬지 말고 기도하라
범사에 감사하라
이는 그리스도 예수 안에서
너희를 향하신 하나님의 뜻이니라
데살로니가전서 5장 16-18 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