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명신의 Travel=3

미국 쇼핑하기, 연말 쇼핑 핫플레이스, Marshalls(마셜스)

다들 즐거운 연말 보내고 계신가요?
2019년도 정말 얼마 남지 않았어요.

저는 미국에서 처음 맞이하는 연말이라 감회가 더욱 새롭답니다 :)

지인들에게 연말 선물을 하기 위해 방문한 곳이 있어요.




미국으로 여행하러 오시는 분들!
또 선물을 사가야 하는 분들! 에게 아주아주 쇼핑하기 좋은 곳을 소개합니다^^

미국에서 연말맞이 쇼핑하기 좋은 곳, Marshalls(마셜스) 매장


마셜스 매장에는 의류, 화장품류, 유아용품, 주방용품, 
문구용품, 식품류, 가구류 등 쇼핑 할 수 있는 범위가 엄청나답니다! 




각종 브랜드가 있는 다양한 제품들을
매장 안에 다 모아 놓았기 때문에
쇼핑을 하면서 평소에 찾던 아이템들도 찾게되고
또 구경하다가 득템하는 경우도  많이 있어요!




왜 득템이냐구요?

똑같은 제품을 마셜스에서는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기 때문이에요! 

고급 매장에서 팔리지 않은 재고 품들이
Marshalls나 Ross매장으로 오곤 하는데요.

마셜스 매장에 판매하는 아이템들을 좀 더 고급이에요!




저는 연말맞이 선물을 이 곳에서 구입하기로 했답니다!

연말을 맞이해서 엄청 많은 아이템들이 있었어요!!^^ 




이쁜 머그컵부터 접시, 액자, 수첩, 텀블러 등등..
정말 싹 다 사고 싶어지는 욕구가 마구마구!!ㅋㅋ

연말, 연초 선물용으로 괜찮은 아이템들이 정말 많죠?
.



이렇게 이쁘게 포장되어 있는 비누들도 
몇 개씩 사두고 선물하기에 딱 좋아 보입니당 ㅎㅎ




아디다스나 나이키 스케져스 등등 
브랜드 운동화와 구두들도 마셜스 매장에서 구입하면
절반 가격이나 할인 된 가격으로 살 수 있어요^^ 




신랑과 저는 이 곳에서 주로 
운동화, 차량제품, 주방용품들을 사고
고급 잼, 후추, 소금, 병조림 식품들을 사는 편이에요.




하지만 방문할 때마다 원하는 아이템들이 있는게 아니에요. 
인기가 많은 제품들은 바로 없어져요.
그래서 마셜스 매장에 쇼핑 가서
득템 아이템이 있으면 바로 찜 해야해요! ㅋㅋㅋ




연말이라 사람들도 많고 
그만큼 다양한 제품들도 많아서
고르는 재미가 있었어요^^ 

미국애 여행 중이시거나 또 쇼핑 계획이신 분들은 
Marshalls (마셜스) 매장에서 쇼핑하세요!

오늘도 축복이 가득한 하루 보내세요~

항상 기뻐하라
쉬지 말고 기도하라
범사에 감사하라
이는 그리스도 예수 안에서
너희를 향하신 하나님의 뜻이니라
데살로니가전서 5장 16-18 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