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명신의 Review

LA 쇼핑, 미국에서 장보기, 한인대형마트에서 구입한 품목들


일주일 ~ 이주일에 한번 씩 저희는 미국 대형 한인마트에가서

필요한 식료품들을 사러 다녀와요!


미국 마트는 Costco와 Sprouts Farmers Market을 이용하고요!





제가 살고 있는 엘에이 옆 오렌지카운티에 있는

대형 한인마트 Zion Market(시온마켓)은

일주일에 한 번씩 홈페이지에 할인하는 품목들을 공개하는데

보통 30~50불 이상 구매하는 고객들 대상으로

과일박스나 야채박스를 50% 싼 가격에 살 수 있답니다!


저번에 마늘 한 봉지를 반 값에 득템한 적도 있어요 냐하하하



이번 주 시온마켓에서 득템한 아이템들!





블루제이 귤!


미국 캘리포니아 귤인데 지금 시즌에 많이 나온답니다.

이렇게 귤에 잎이 달린채로 파는데

첫수확을 할때의 귤만 잎이 달려있다고해요.

그다음 수확된 귤들은 잎없이 판매된다고 하네요.





그래서 블루제이 귤이 보이면 꼭 잎이 같이 붙어있는 제품을 사는 것을 추천!

제주도 귤 만큼 정말 맛있는 귤이라서

캘포에 여행오시는 분들은 꼭 사드셔 보세요! 강추강추





진미채


여기도 반찬가게들이 많아서 진미채 사먹을 수도 있겠지만,

저는 집에서 수미네반찬 레시피 그대로 보고 만든

진미채가 그렇게 맛있더라고요^^;





밥도둑인 진미채!

진미채 한 통 사면 3번은 나눠서 만들어 먹을 수 있어요!





자몽


제가 좋아하는 초록색 자몽!

주황색 자몽이랑 다르게 쓴맛도 없고

오렌지 같으면서 더 상큼해서 요즘 항상 사먹는 답니다 :)





모나카 디저트


일본 화과자인데 한인마트에 팔고 있었어요.

근처 토렌스 지역에 일본인들이 많이 살고 있는데

그 영향 때문에 일본 과자들이 한인마트에도 많이 있는 것 같아요!


집에 와서 커피나 차랑 같이 마시니까 너무 맛있었어요!





더왕뚜껑 라면


왕뚜껑 라면은 늘 컵라면으로 먹곤 했는데

냄비라면 용으로도 출시된 줄 몰랐어요ㅋㅋㅋ


신랑이랑 저랑 라면 좋아해서 더왕뚜껑 라면 세일하길래 두봉지 샀답니다!





마파두부 레토르트 식품


오뚜기 3분 카레, 짜장 같은 느낌의

제품 마파두부 레토르트 식품

두부만 준비 되어 있으면 금방 만들어 먹을 수 있다고 해서 사봤어요!

요건 후기 나중에 올릴게요~ㅎㅎ





우리쌀인절미 과자


디저트용으로 커피나 차랑 같이 마시면 맛있는 인절미

한국 편의점에서 사먹던 인절미 과자랑 비슷한 맛!

인절미 떡은 먹고 싶은데 오랫동안 먹고싶으면

인절미 과자 추천!





양념소불고기


다음 날이 교회에서 팍럭 하는 날이라서

소불고기 재료를 사야 했거든요.

시온마트에서 이 날 불고기 행사를 해서

평소보다 조금 저렴하게 구입했네요^^


플라스틱 팩에 넣어주시고 랩까지 꽁꽁 싸서 포장해 주셔서

장바구니에 핏물도 안새고 너무 감사했어요!


이번주 시온 한인마켓에서 쇼핑한 리스트

이 외에도 사과, 오렌지, 청경채, 파, 무, 양파 등

야채 과일들도 구입했답니다.


일주일~ 2주일 동안 또 맛있게 해먹을 수 있는

재료들이 있어서 감사하네요~


오늘도 축복이 가득한 하루 보내세요~


항상 기뻐하라

쉬지 말고 기도하라

범사에 감사하라

이는 그리스도 예수 안에서

너희를 향하신 하나님의 뜻이니라

데살로니가전서 5장 16-18 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