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명신의 Travel=3

캘리포니아 대학교, 말리부 페퍼다인대학교(Pepperdine University) 캠퍼스 투어 생생 후기 2


캘리포니아 대학교, 말리부 페퍼다인대학교(Pepperdine University) 캠퍼스 투어 생생 후기 2






다음 코스는 처음에 보았던 911 테러를 추모하기 위한 성조기가 있던
페퍼다인 대학교 공원으로 다시 갔어요.





이 날은 페퍼다인 대학교 동창회가 있던 날이었어요.

그래서 공원에서 큰 행사를 진행 중이더군요^^




캘리포니아에 살면서 인앤아웃은 많이 먹어봤지만
인앤아웃 푸드트럭이 있었다니!!!!!

이것은 정말 흔하게 볼 수 없는 광경이라고 해요!




신랑이 USC 대학교에서 가끔 인앤아웃 푸드트럭을 보았다고 했는데
저는 첨 보는 모습이라 신기방기했어요~

사먹고 싶었는데, 동창회 참석자들 대상으로 지급해준다고 해서
저희는 못먹는데용!! 
그래도 푸드트럭 구경해서 즐거웠어요~




대신 저희는 말리부 빌리지에 있는
Whole Food Market에 가서 점심을 해결했답니다!^^





페퍼다인 대학교에 있는 정말 넓~~~은 공원!

전망이 정말 끝내줘요.
아름다운 말리부 바다가 훤~히 보인답니다!




시원하고 상쾌한 바다바람을 맞을 수 있는 곳
말리부 페퍼다인대학교(Pepperdine University)




그 옆에는 작은 호수가 있는데
자세히보면 찌그러진 하트 모양 같지 않나요?




몇년 전 말리부에 산 불이 크게 난 적이 있어요.
그 때 소방헬기가 이 곳에 고여있는 물들을 이용해서 산에 물을 뿌리곤 했답니다.

참 하나님 대단하셔요~
이런 작은 것으로도 불을 진압할 수 있도록 사용할 수 있게 도와주시잖아요~ㅎㅎ




공원에서 조금만 걸어 올라가면 나오는 페퍼다인 대학교 채플

이 채플은 문이 개방되어 있어서 누구나 들어갈 수 있답니다!




예배당이 엄청 이뻤어요.

아무도 없어서 저희는 둘이서 사진도 찍었어요^^




예배당 벽에는 성경구절들이 적혀있고요^^




넘 아름다운 예배당.
학생들이 이 곳에서 평소에 예배 드리거나 기도하러 오겠죠?ㅎㅎ




채플을 지나서 계단으로 또 올라가면 학생 회관이 나온답니다.

이 곳에 페퍼다인 대학교 중앙도서관이 있다는 사실!

낮이 되면 더워져서 저희도 도서관으로 피신했어요 ㅎㅎ




근데 대박
페퍼다인 대학교 캠퍼스만 이쁜 줄 알았는데,
도서관도 너무 이뻐요 ㅠㅠㅠㅠ




도서관 안에 들어와봤는데 
이 곳을 열람실이라고 해야하는지.....ㅎㅎㅎㅎ




쇼파와 책상 앞에 완전 투명 유리로 만들어놓아서
도서관 안에서 말리부 비치가 한 눈에 보이더라고요.

부촌 대학교 답게 다 고급 장식으로 가득차 있거요~




무슨 명문대학교 도서관안에 있는 기분이 들었어요!ㅋㅋㅋ

부촌 마을에 있는 대학교라서 도서관도 럭셔리, 블링블링 한가봅니다^^




책상에 자리를 잡고 신랑과 각자 일, 공부를 하다가
집중이 안되면 잠시 밖을 바라보면 
머리가 자동적으로 쉬어지게 만드는 페퍼다인 대학교 도서관.




어떤 학생은 멍하니 밖에 바다 뷰만 보고 있더라고요.
저라도 그럴 것 같아요 ㅋㅋㅋㅋㅋ




저희 집에서는 한시간 떨어진 곳이라
자주 올 수는 없지만 이렇게 캠퍼스 투어하면서
도서관에서 공부도 할 수 있어서 좋았어요.




공부하다가 집중 안될 땐 
소파에 앉아서 저도 말리부 바다를 바라보기도 했고요!ㅎㅎ

오늘 귀한 시간 내줘서 캠퍼스 투어 해준 언니에게 고마워요!
그리고 이렇게 외부인들도 도서관에서 공부 할 수 있는
자유를 제공해주는 부촌 대학교 페퍼다인 대학교에게도 땡큐!




말리비 비치에 놀러 오시는 분들
미국 말리부 페퍼다인 대학교 캠퍼스 투어 하시고
도서관에서 저처럼 공부하다가 가시길 추천드려요~

캠퍼스 투어 정말 재밌습니다 🙂




그리고 말리부에 오셨다가 대학교 옆 말리부 빌리지에 가셔서
블루보틀 커피 한 잔도 추천합니닷!

오늘도 축복이 가득한 하루 보내세요~


LA 여행, 환상의 바다 Malibu에 있는 Blue Bottle Coffee(블루보틀커피)

LA 근교맛집, 캘리포니아 Malibu(말리부)비치 Malibu Farm Coffee

LA근교여행,미국새댁 추천! 환상의 Malibu(말리부)비치와 Pier 구경


항상 기뻐하라
쉬지 말고 기도하라
범사에 감사하라
이는 그리스도 예수 안에서
너희를 향하신 하나님의 뜻이니라
데살로니가전서 5장 16-18 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