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명신의 Review

미국맘, 돌아기 돌잡이 수학 유아 책 생생후기(내돈내산)


저는 미국에서 20개월 아기를 키우고 있어요. :)

집에서 부모들이 한국어를 하기 때문에
영어는 데이케어에 보냈을 때 배운다는
미국 한인육아맘들의 이야기를 듣고,
돌 아기에게 필요한 책들의 대부분은
한국어로 된 책을 구입하거나 물려받았어요.

그 중에서 한국에 있는 육아맘들도 꼭 구매한다는
천재교육에서 나온 돌잡이 수학 전권을 구매했답니다.


미국맘, 돌아기 돌잡이 수학 유아 책 생생후기(내돈내산)


저는 한인 커뮤니티를 통해서 중고로 구매를 했고
2020년에 30불로 거래를 했어요^^

돌잡이 시리즈가 워낙 유명하다보니
왜 그런지 궁금했는데..

돌 전부터 돌잡이 수학 전권을 보는
우리 아이가 지금까지 이 책들을 좋아하는걸 보면
아이들 눈높이에 맞춘 책이라는 거에요.


돌잡이 한글이 사실 딱 돌 전후에 보기에 좋은 것 같고,

돌잡이 수학은 18개월부터 보여주는게
덜 어려워 하는 것 같다고 들었는데,

저희 아이는 두 전권 다 돌전부터 좋아했어요.^^


아이가 좋아하는 책들을 이야기해보자면,

담아봐요 착착착
하나,둘,셋! 꾹 찍으면
크다,커 작다,작아
무럭무럭 쑤욱 쑥
끼리끼리 나란히
사이좋게 하나,하나씩
골고루 맛있게 냠냠냠
모두모두 모이면

이렇게 하루에도 몇번 씩 읽는 편이에요.
그외의 나머지 책들은 아직은 관심이 없네요


그래도 전권 절반 이상은 좋아하니
중고로 구매 했지만 뽕 뽑고 있다고 생각합니다.ㅎㅎ

참고로 중고 구매시에
찢어짐, 사용감, 워크북 여부에 대해서도
자세히 알아보고 구매를 했어요.

구매 할 때는 깨끗했지만
저희애가 남아라 그런지 ...
책이 많이 너덜너덜해졌어요.ㅠㅠ


미국에 있는 육아맘들도 돌잡이 시리즈를 많이 구매하더라구요.
저도 후회없이 너무 잘 사용하고 있고
아이가 너무 재미있게 책을 읽고 있어서 감사해요.^^

다음 번에는 다른 책들 후기를 올릴게요.
오늘도 축복이 가득한 하루 보내세요!


항상 기뻐하라
쉬지 말고 기도하라
범사에 감사하라
이는 그리스도 예수 안에서
너희를 향하신 하나님의 뜻이니라
데살로니가전서 5장 16-18 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