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명신의 Review

미국맘, 돌아기 돌잡이 한글 유아 책 생생후기(내돈내산)



지난 번에는 돌잡이 수학 전권 후기에 대해서 포스트 했어요.


∆ 미국맘, 돌아기 돌잡이 수학 유아 책 생생후기(내돈내산) ∆

이번에는 천재교육 돌잡이 한글 전권 후기를 이야기할게요.ㅎㅎ


미국맘, 돌아기 돌잡이 한글 유아 책 생생후기(내돈내산)




돌잡이 한글 전권 역시 미국 한인 커뮤니티 사이트를 통해서 중고로 구매했어요.

돌잡이 수학보다는 한글 전권이
돌이전 아이들부터 보기에 수준이 좋다고 하더라구요.

저희 아이는 수학 전권을 먼저 사서 보여줘서인지
수학,한글 책들 다 돌전부터 즐겨 보았네요.



돌잡이 시리즈 책에 일반 아이들의 모습이 나와서인지
저희 아기는 엄청 좋아했어요.

그 아이들의 손짓,발짓, 몸짓, 표정들을 따라하고요.
저에게도 따라하라고 명령 하기도 해요.ㅎㅎ


그리고 때로는 책에 있는 여자아이에게 다가가서
뽀뽀도 하더라능......
(아빠엄마한테는 뽀뽀도 안해주는 아이인데....ㅠㅠㅠ)

서운한 맘도 있었지만 그만큼 이책을
아이가 너무 좋아해요.ㅎㅎㅎ


돌잡이 한글 전권 중에서 우리 아이가 매일 보는 책들은,

너는 누구니?
아이, 맛있어
아하! 무당벌레구나
뭘까? 무엇이될까?
어디로 갈까요?
내가 입어요.
코-잠잘 준비 끝!
하하하! 웃어요.
똑똑똑!누구세요?



정말 두세권 빼고는 다 좋아해요.

이래서 다들 돌잡이 시리즈를 구매하나 싶더라고요.

요즘 아이가 20개월인데,
지금도 정말 잘 읽고 있는 돌잡이 한글 책!



미국에 살고 있는 육아맘들에게도
강추하는 책입니다.ㅎㅎ

제 후기가 도움이 되길 바래요.

오늘도 축복이 가득한 하루 보내세요~


항상 기뻐하라
쉬지 말고 기도하라
범사에 감사하라
이는 그리스도 예수 안에서
너희를 향하신 하나님의 뜻이니라
데살로니가전서 5장 16-18 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