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명신의 Good food

대구 범어네거리 카페, 슬로우 라이프(SLOW LIFE)

주일 저녁,

교회 사람들과 친교회 시간을 가진 날!


저녁은 교회 근처에서 먹고,

커피를 마시기위해 이동한 곳은

범어네거리 근처 카페 '슬로우 라이프(SLOW LIFE)'


이미 범어네거리 카페, 법원 근처 카페로 유명한 곳.

인스타그램에서도 인기 있는 곳이에요.


옛날 주택 2~3채를 리모델링 해서 만들었더라고요.

그래서 카페 안의 복도의 높이가 제각각 이랍니다.

 

 

 

슬로우 라이프 카페에 들어오면

 

아기자기하게 꾸며놓은 장식들이 가장 눈에 띄어요.

 

예전에는 3층에 자주 가서 커피를 마셨는데,

오늘은 사람들이 많아서 2층 다락방 쪽으로 오게되었네요 ^ ^

 

여기도 조용하고 아늑한 분위기에요.

 

 

 

 

테이블마다 예쁜 장식들이 있고,

제가 앉았던 테이블에는 다육이들이 가득 ~~

 

어쩜 이렇게 예쁜지요 ^ ^

 

 

 

슬로우 라이프에서 베스트 메뉴가 뭐냐고 물으면

선뜻 대답하기 힘들 것 같아요.

 

어떤 메뉴를 주문해도 다 맛있거든요 ^ ^

 

이번에는 아이스 바닐라라떼, 고구마라떼,

유자스무디, 블루베리에이드, 바닐라라떼를 주문했어요.

 

저는 늘 주문하던 유자스무디!

밤에 커피를 먹으면 잠을 못자요~ ㅋㅋㅋㅋㅋㅋㅋ

 

 

혹시나 다음번에 또 방문할 수도 있어서

그 전에 메뉴를 알아두는 것이 좋으니깐요 !

 

슬로우 라이프 카페에는 주차공간도 마련되어 있어요.

야외 테라스도 준비되어 있기 때문에,

날씨가 풀리면 야외에서 차 한잔 하는 것도 좋은 것 같아요 ^ ^


대구 시지카페, 분위기 좋은 카페 닻별


 

사람의 마음을 기쁘게 하는 포도주와
사람의 얼굴을 윤택하게 하는 기름과
사람의 마음을 힘있게 하는 양식을 주셨도다

시편 104편 15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