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명신의 Travel=3

LA 여행, 산타모니카 정복기 - 물개 이야기


많은 분들이 읽어주셔서 너무 감사했답니다^^
그래서 오늘은 산타모니카 물개 편을 준비했어요.

물개편?! 이게뭐지?? 라고 생각하시는 분들을 위해~~~~~ 

요즘 LA가 매우매우 무척무척 덥지만! !
산타모니카 비치에 가는 사람들도 매우매우 무척무척 많아지고있어요.


아마 8월이라서 여행객들이 많아서 더 그랬던 것 같아요!
작년 이맘 때에도 사람들이 굉장히 많았던 것 같네요 ㅎㅎ

오랜만에 산타모니카 비치에 친구들과 방문했어요.
늘 습관처럼 가듯이 산타모니카 피어(부두)를 걷기 시작했지요.

그런데 갑자기~ 이상한 물체가 바다에서 보이는거에요.
그것은 바로바로 !!!


'물개' !!!!!!!

우와~ 바닷가에 물개가 웬말이에요!?
물개는 다큐멘터리로 간접적으로 보거나, 아쿠아 리움에 가서 잠깐 본게 전부였어요.
그런데 이렇게 자연물개를 직접 눈으로 보게 되었답니다.

너무 신기했어요. 그리고 물개가 자꾸 소리를 칩니다.
뭐라고 하는지는 모르겠지만,
저 귀여운 중저음 소리~ ㅋㅋㅋ처음 들어보는 저 괴의한 소리가 물개의 목소리구나! 
너무너무 신기합니다.


너무 신기해서 동영상도 찍었어요^^

사람들도 신기해서 처다보더라구요.
살다가 이렇게 신기한 경험도 하게 되네요. 그것도 미국에서 말이죠^^

한동안 산타모니카 피어에 물개를 보기위해서 방문하는 사람들도 생길 것 같네요 ㅎㅎㅎㅎㅎ


LA 여행, 영화 LA LA LAND 촬영지 Hermosa beach(엘모사 비치) 방문후기



항상 기뻐하라
쉬지 말고 기도하라
범사에 감사하라
이것이 그리스도 예수 안에서
너희를 향하신 하나님의 뜻이니라

데살로니가전서 5장 16-1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