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명신의 Daily

파리에서 차 없는 하루

아 추석인데 여행가고 싶네요~


특히 유럽은 꼭 가고 싶은데 호호호호 다음에 가야지요


저는 이번 추석은 방콕입니다 ㅎㅎㅎ 


방안에 봉인되어서 밥 먹을 때 소환됩니다 ㅎㅎㅎ



얼마 전에 파리에서 차 없는 하루 시행했다입니다!


너무 멋있어요!


저도 파리시민처럼 파리도로를 걸어봤으며~ 


오 낭만적~


앞으로 많은 도시들이 차 없는 하루를 시행했으면 좋겠어요.


서울도 차 없는 하루하면 정말 좋을 것 같아요 ^^


차도 좋지만 한번씩 넓은 도로도 걸어보는 것도 좋은 것 같아요~


그리고 빈 도로에서 공연이랑 강의도 하고~ 아 생각만 해도 멋지네요 ^^


차를 들 타고 더 많이 걷는 세상이 되기를 기도합니다.


미국 편의점과 마켓에서 스시를 맛보다


 항상 기뻐하라

쉬지 말고 기도하라

범사에 감사하라

이것이 그리스도 예수 안에서

너희를 향하신 하나님의 뜻이니라

데살로니가전서 5장 16-18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