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명신의 Daily

머리에 깡통이 낀 여우를 구해주는 훈훈한 영상

오늘도 훈훈한 영상을 찾아봤어요.


'머리에 깡통이 낀 여우를 구해주는 이야기' 입니다.



깡통 들어갔다고 나 살려라~~ 하고 있어요 ㅋㅋㅋㅋ

아.. 정말 이 모습조차 귀여운걸...어쩌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깡통을 빼주었더니 여우가 사람에게 다가와서 고맙다는 표시를 하네요>_<

우왓 너무 귀여워라~~~



어머나~ 만져주니까 좋아서 더 다가오는것 봐용


심 쿵!!!!!


아이궁.........나도 만져주고싶당>_< 


야생에서 온 동물은 사람을 해치거나 또 당할까봐 무서워서 도망가는데,

이 여우는 자신을 구해준 은혜를 보답하는 것 같아요!


아이궁 너무 귀엽네요>_<



https://www.youtube.com/watch?v=KG5Fdx18YGA


이런 영상을 보면서 때로는 우리가 동물들에게 배워야 할 것들이 많다는 것을 느껴요.


영상 보시면서 훈훈한 하루를 마무리 하시길 바래요 ^^


오늘은 금요일이에요! 

불금불금! 

성령의 불이 임하도록 예배할 수 있는 금요일! 하하하하! 


월화수목금~요일까지 열심히 하루를 살 수 있도록 인도해주신 하나님께 감사드려요.

이번 한 주, 아직 내일이 남아있지만 토요일도 열심히 살기 위해서 

하루하루 늘 계획하며 생활하기를 기도합니다.


그리고 비가 온다는 소식이 있었는데 맑은 하늘에 감사해요.

사실 비가 오면 굳어있는 땅들에게는 좋은 소식이지만,

비가오면 금방이라도 추워질 것 같아요 ㅠㅠㅎㅎㅎ


하루하루 작은 것에도 감사하며 사는 것이 중요한 것 같아요.

저는 이제 베이킹하고, 운동하러 가야겠어요 ㅎㅎ


쉽고 맛있는 홈메이드 피자 만들기

강아지를 선물받은 사람들의 흔한 반응

우유와 약, 같이 먹어도 될까요?


항상 기뻐하라

쉬지 말고 기도하라

범사에 감사하라

이것이 그리스도 예수 안에서

너희를 향하신 하나님의 뜻이니라

데살로니가전서 5장 16-18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