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명신의 Daily

맥도날드 설문조사하고 음료 쿠폰 받기!

카페에서 일을 해본 경험이 있다보니, 
맛있는 커피가 있는 카페 투어를 하는 것도 좋아하지만

집에서 직접 커피를 내려서 마시거나, 홍차, 녹차, 그리고
과일 주스까지 만들어 먹게 되네요.

그래서 점점 나가서 커피 사먹는 돈을 아끼게 되기도 해요.
어찌보면 좋은 거지요~

이전에 현대백화점 페친만 추가하면 매 달 두 세번씩 
현대백화점 H카페에서 커피를 무료로 이용할 수 있는 꿀팁을 공개했었지요.


모두들 잘 이용하고 계신가요?

오늘은 맥도날드 설문조사하고 무료로 음료 쿠폰을 받는 방법을 알려드립니다.

집중해주세요!

먼저 My voice라는 어플을 다운로드 합니다.




그러면 본인이 자주 방문하는 맥도날드 매장을 클릭하셔서 
설문조사를 실시하면 된답니다.
로그인도 필요 없이 바로 설문조사가 가능해서 정말 편했어요.




또 질문도 10개 정도? 마지막에 의견 반영하는게 있는데
저는 할 말이 있어서 몇 글자 적었어요.

설문조사가 완료되면 프리미엄 로스트 원두커피(S), 아이스커피(M), Coke(S) 중에서 
1가지를 선택할 수 있답니다!




But 다른 제품 1회 구매시 1인 1회 사용이 가능하니 참고하세요!
맥딜리버리 서비스 및 일부 매장은 제외라고 하네요.

아마도 제 생각에는 공항이나 역에 입점해 있는 맥도날드는 제외일 것 같아요.

요즘 무료 음료 쿠폰 받는 이벤트도 많지만 연초가 되니까 잘 없더라구요.

다음번에 맥도날드 갈 일 생기면, 커피 한 잔은 그냥 먹을 수 있으니 감사해요.

오늘도 축복이 가득한 하루 보내세요!

항상 기뻐하라
쉬지 말고 기도하라
범사에 감사하라
이것이 그리스도 예수 안에서
너희를 향하신 하나님의 뜻이니라
데살로니가전서 5장 16-18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