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명신의 Learning

모든 재료를 직접 키우는 요리사!


Els Casals, 농가 레스토랑은 모든 재료를 농장에서 직접 키운다고 합니다.


소세지는 키운 돼지로 만들고 채소는 다 키우고 벌꿀도 마을에서 따옵니다.





진정한 신토불이입니다! 하하하!


옛날에서 한국 신토불이 많이 했는데 진작 레알 신토불이는 스페인에서!


너무 멋져요!





지금 동영상을 보는데 또 배가 고프네요. 2018년 다이어트는... 열심히 하겠습니다!


셰프 샘킴이 여기 레스토랑 너무 맛있고, 재료가 다 살아있는 맛이라고 합니다!


당연하지요! 산지직송! 아니지~ 그냥 바로 농장에서 다 가지고 오니까요^^





미국에도 이런 농장 및 식당이 있다고 들었어요.


그런데 완전 자급자족 식당은 아니더라구요.


하지만 이 스페인 식당은 모든 것을 ㅎㅎㅎ 대단해요! 


그런데 조리기구도 만약 다 만들었다면...? 아닙니다. ㅋㅋㅋㅋㅋ



요즘 한국도 직접 재료를 키우는 식당들이 많더라구요. 


맛집이나 생활프로그램 보면 그런 집들이 나오는데 참 멋있다라는 생각이 들었어요.






저희 집도 요즘 버섯 키우는데 좋아요. 키우는 것도 재밌고 재배해서 먹는 것은 쏘~ 굿!


집에서 동충하초 버섯 키우기 첫 주


앞으로 더 키워야겠어요! 여러분도 한번 도전해보세요!


저번엔 수경재배로 파 키웠는데 다시 키워야겠습니다.


수경재배, 파 키우기 1일차~4일차





여러분~ 물가는 오르고 월급은 잘 오르는데 한번 집에서 간단한 채소들 키워보세요!


신선하고 돈도 아끼고 아이들이 있으면 아이들한테도 좋은 교육 기회가 됩니다! 일석삼조입니다!


오늘도 감사하고 축복이 넘치는 하루 되세요!


출저: https://www.youtube.com/watch?v=q9tMLo9RA8g


옷 벗고 식사하는 식당이 있다?!

대구의 깊은 맛을 내는 국물 요리

고던램지 바베큐 브리스켓


사람의 마음을 기쁘게 하는 포도주와

사람의 얼굴을 윤택하게 하는 기름과

사람의 마음을 힘있게 하는 양식을 주셨도다

시편 104편 15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