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명신의 Daily

샤워를 빨리 할 수 있는 노하우

저는 헬스장에서 운동하고 헬스장에서 샤워를 하진 않아요.


왜냐면 옷을 또 벗었다가 머리를 말리고 로션을 바르고 다시 옷을 입어야하고...

어우 완전 시간낭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예전엔 헬스장가서 열심히 샤워하고 나왔는데 요즘엔 불편해요.

같은 여자들끼리지만 같이 운동하는 사이라서 그런지 샤워실에서 마주치면 

목욕탕에서 마주치는거랑 다르게 민망민망.


그래서 운동하고 집으로 숑~하고 달려와서 바로 샤워를 하는데요.





친구들과 이야기를 했는데 샤워하는 팁들이 다들 있더라구요.


저는 여자이지만... 왠만하면 10분안에 샤워를 끝내려고 하는 편이에요.


옛날에 미국 여행 때, 사막에서 코인 1개 넣고 5분안에 샤워 성공한 적도 있어요.

물론 양치, 세수, 머리까지 다 감았어요!!!!! 움하하하하





여자들이 샤워 빨리 하는 팁!


1. 몸에 비누칠 먼저하기

2. 머리 거품칠하고 틀어올려놓기 또는 

머리 거품 다 헹구고 트리트먼트 또는 영양제 바른다음 틀어올리기

3. 양치하기, 세수하기

4. 머리감으면서 전신 샤워하기


끝!!!


10분안에 충분히 가능한 샤워방법! 크하하


제가 머리를 다시 기르게되면서 샤워시간이 길어지다보니

노하우가 생겼어요ㅎㅎㅎ


빨리 샤워하는 습관을 기르면 좋은게 수련회 가거나, 단체 여행가면

늦게 샤워하는 사람들은 진상이었슴당.


몇년 전, 제주도에 여행을 가서 게스트하우스에 머물렀는데

한 친구가 샤워를 거의 40~50분 했어요.

충겼이었어요. 왜냐면 샤워실 앞에 사람들이 줄 서있었거든요..

습관이 참 무섭죠?


샤워 엄청 늦게하시는 분들 오늘부터 열심히 시간 단축하시길 바래요.

시간은 금입니다 금!!!!!


요즘 뼈저리게 느끼고 있네요.


오늘도 축복이 가득한 하루 보내세요~


트리플 버섯(송로버섯)의 효능과 요리

이삭(Isaac)토스트 이름의 유래를 아시나요?

우리가 몰랐던 머리카락의 비밀


항상 기뻐하라

쉬지 말고 기도하라

범사에 감사하라

이것이 그리스도 예수 안에서

너희를 향하신 하나님의 뜻이니라

데살로니가전서 5장 16-18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