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명신의 Good food

대구 노보텔 행사 후 점심 식사 한상차림

이번 출장지는 대구 노보텔 입니다.


노보텔은 정말 오랜만에 와봅니다.


회사에서 저녁에 간담회가 있어서 와본 적이 있는데요.


그 날에는 뷔페식 석식이 제공이 되었죠.


정말 맛있게 먹었던 기억이 있어요^^


이번에는 낮에 노보텔에서 중요한 행사가 있었어요.


8층에는 일반 손님들이 식사 할 수 있는 레스토랑도 있어요!





저는 한상차림 같은 한상을 제공 받았어요.


밥, 해산물 된장찌개, 불고기, 장어구이, 밑반찬 그리고 과일로 구성되어 있어요.


가격은 잘 모르겠네용^^


생각했던 것 보다 맛있었어요. 요즘 일본가정식이 유행이라 그런지


호텔에서도 뷔페보다는 이런식으로 제공이 되나보네요?^^


너무 맛있게 잘 먹었답니다. 특히 된장찌게에 해산물을 한가득 넣어서 정말 마음에 들었어요.


다음번에 또 노보텔 출장이 있는데 그때는 뭘 먹었는지 후기 남길게요.


오늘도 축복이 가득한 하루 보내세요~


대구 노보텔 디너뷔페 딸기 디저트 행사

LA 맛집, 고급 스테이크 뷔페 ''FOGO DE CHAO'

대구 동성로 퓨전 한식 '한상(Han Sang)'

사람의 마음을 기쁘게 하는 포도주와

사람의 얼굴을 윤택하게 하는 기름과

사람의 마음을 힘있게 하는 양식을 주셨도다

시편 104편 15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