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명신의 Good food

범어동 맛집, 수성구청 맛집 숨쉬는 순두부


대구 지산점에 방문했었던 숨쉬는 순두부 식당

이번에는 대구 범어점 숨쉬는 순두부에 방문했어요.





범어동 맛집으로 유명한 곳!

왜냐구요?




숨쉬는 순두부는 직접 식당에서 두부를 제조하기 때문이에요.

식당 한 편에는 두부 제조실이 있답니다! 





두부만드는 기계를 보는 것이 정말 신기했어요.

이번에 주문한 메뉴는 '오삼두루치기 세트' 입니다.








맨 처음에 두부 맛 보라며 주신 서비스~


따끈따끈~한 두부를 먹을 수 있어요.

양념장에 찍어먹지 않고 그냥 먹어도 너~~무 맛나네용!!



100% 국내산 콩을 사용해서 더 믿음이 가네요!




오삼두부두루치기는 숨쉬는 순두부에서

인기가 많은 메뉴랍니다.

3인세트 상이 28,000원이에요.



수성구청 인근 밥집 치고는 저렴하고 가성비 있지요?





그리고 대게장 순두부!!

게장순두부는 제가 제일 좋아하는 음식이에요.

밥 비벼서 먹어도 정말 맛있고요

그냥 먹어도 정말 맛나답니다!!





해물 순두부는 순두부의 기본 메뉴!

순두부가 푸짐하게 들어있어서 떠먹는 재미가 있네요~

해물순두부에 새우도 들어있네요!





기본으로 제공되는 찬들도 맛있어요.





오삼두루치기에 들어있는 재료는

오징어! 두부! 돼지고기 랍니다 >_<






밥에 비벼먹으면 정말 맛나요~

그리고 순두부 한 숟갈 먹으면 굿굿!~~!





혼자 올 때는 그냥 순두부만 먹어도 맛있고,

둘, 셋이 오면 세트메뉴가 괜찮은 것 같아요!







그리고 모임장소로 정말 좋은 것 같아요.

방에는 최대 9명이 수용가능하다고 하더라구요.

맛있게 먹고 온 범어역 맛집 '숨쉬는 순두부'







오늘도 축복이 가득한 하루 보내세요~^^ 





대구 범어네거리 맛집, 초밥 맛집, 오스시(OSUSHI)

대구 욱수동 소싯적, 시지동 소싯적 청춘을 요리하다

대구삼덕동 한줌 스시, 김광석 길 근처 핫플레이스


사람의 마음을 기쁘게 하는 포도주와

사람의 얼굴을 윤택하게 하는 기름과

사람의 마음을 힘있게 하는 양식을 주셨도다

시편 104편 15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