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명신의 Good food

대구 노보텔 디너뷔페 딸기 디저트 행사

이번에 회사 행사가 있어서 대구 노보텔에 방문했어요.


지난 번 방문했을 때에는 아침부터 정신없었는데


오늘은 내부 워크샵이라 여유있는 마음으로 워크샵에 참여할 수 있었네요. 



워크샵 행사 후 저녁 식사는 대구 노보텔 8층에 있는 The Square 레스토랑에서 디너뷔페를 먹었답니다.





올해 봄 시즌 행사로 디너뷔페+딸기 디저트 프로모션 진행 중이라 더 기대되더군요.


실제 디너 가격은 인터넷으로 알아보니 약 3만원 좀 넘는 것 같아요.


딸기 디저트는 식 후에 먹을 거니까 메인 요리들 부터 구경해야죠? 





저는 체험단이 아니니까 제가 먹고 맛있었던 것들만 찍었어요~





참치, 전복 그리고 새우를 절인 음식이에요.


일식집 가면 맛있게 먹는 요리인데 스시 먹을 때 같이 먹었어요.





제가 너무 사랑하는 연어~~~ 연어가 살살 녹더군요.


아쉬운 점은 너무 크게 썰어서... 그리고 좀 짰어요 ㅋㅋㅋㅋㅋ





요 새우는 귀찮아서 안먹었지만 새우도 싱싱~





맛있었던 스테이크.


무슨 부위인지 몰랐지만 부페 치고는 괜찮았던 고기 맛!





스시는 워낙 너무 좋아해서요^^


생새우 스시 정말 좋아하는데 없어서 아쉬웠어요.





튀김류는 잘 안먹었는데 새우랑 빙어튀김 한개씩 먹었어요.


빙어안에 알이 꽉차 있구요~ 싱싱하단 느낌은 없었네요^^


지인은 양파 튀김 맛있다고 하세요~





그 외에 맛있게 먹은 요리는 라쟈냐, 샐러드(ㅋㅋㅋㅋ)  였어요.


굉장히 고급스런 부페 레스토랑이라고 생각했는데 그 정도는 아니였어요~ 






밥 먹고 딸기 디저트 먹으러 가야죠?


딸기 디저트가 한 가득 있어요. 모든 디저트 위에 딸기가 올라와 있구요.


많이 먹으면 대박 살 찔 것 같은 느낌이 드네요^^




특히 저~ 노란 망고를 넣은 것 같은 푸딩케이크 같은게 정말 맛있었어요.


상큼하고 느끼하지 않은 케익 맛이었지요.





또 폭신한 빵 안에 치즈+생크림을 넣고 딸기를 얹어놓은 디저트도 맛았구요.


푸딩같은것도 괜찮았고, 그냥 딸기도 한 가득 있어서 잘 먹었네요.





무엇보다 제가 좋아하는 크림브륄레가 있어서 두번이나 먹었어요!!!





미국에서 친구가 만들어준 크림브륄레가 훨씬 더 맛있었지만요!!^^ 


프랑스의 디저트 - 부드러운 크렘 브륄레 만들기

주변에 사람들이 이 메뉴 뭐냐고해서 들어가는 재료도 설명해줬네요 ㅎㅎㅎ





마지막엔 녹차, 쿠키크런치 아이스크림으로 마무리~ 여기에 제가 좋아하는 젤리빈까지!ㅋㅋㅋㅋ


결론은 대체적으로 맛은 다 괜챃았으나 3만원 넘게 주고 올만큼의 퀄리티는 아니라는 생각이...^^




오늘처럼 공짜로 먹기엔 괜찮은 곳! 빕스, 애슐리 샐러드바 보다는 훨씬 나았지만,,,


아직까진 대구 퀸벨호텔, 비엔나웨딩에서 먹었던 부페가 제일 맛있었던 것 같아요.





런치 뷔페는 가격이 좀 더 저렴하고 거의 샐러드 종류에 메인 메뉴 한 개가 나온다고하니 참고하세요~


오늘도 축복이 가득한 하루 보내세요.


제주도 흑돼지 오겹살 맛집, 대구 '돈모닝'

대구 계산동맛집, 파스타맛집, 해피고럭키

대구 동촌유원지 쭈꾸미 세트 한상 주꾸미네


사람의 마음을 기쁘게 하는 포도주와

사람의 얼굴을 윤택하게 하는 기름과

사람의 마음을 힘있게 하는 양식을 주셨도다

시편 104편 15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