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명신의 Good food

대구삼덕동 한줌 스시, 김광석 길 근처 핫플레이스

대구 김광석 길이 대구 여행지로 선정이 되면서,

삼덕동 근처에 많은 레스토랑 및 커피숍이 생겼지요.

 

근처에 맛있는 스시집이 없었는데

작은 가게이지만, 맛있는 스시집이 생겨서

냉큼 가봤어요!

 

한줌스시

 

 

 

메뉴도 딱 간단하게 주문할 수 있도록 되어있고,

포장도 가능하네요 ^ ^

 

 

저번에는 모듬초밥에 미니우동, 연어샐러드와 새우튀김 샐러드를 먹어봐서,

 

이번에 광어초밥, 연어초밥, 소고기 초밥을 주문했어요.

 

 

식전에 먼저 미니 우동 등장!

 

한줌스시 사장님이 서비스가 좋아요.

미니우동 더 먹고싶으면 더 주문해도 무료! ㅋㅋㅋㅋ

 

 

모듬초밥에서는 못느꼈던 이 비주얼 !!

 

제가 소고기 초밥을 많이 좋아하는 편이에요.

어떤 스시집에서는 생고기를 얹어서

그냥 바로 직화구이 처럼 해서 주더라구요.

 

여기는 다 구워져 있는 상태에서 나오네요!

 

 

연어초밥 !

 

연어는 사랑입니다 ♡.

 

연어가 살살 녹아요. 한줌스시에서 뭐가 제일 맛잇냐고 물어보면

싱싱한 연어라고 자신있게 말할거에요 ㅋㅋㅋㅋㅋㅋ

 

 

 

광어초밥!

 

처음에 좀 질긴 맛이 있어 보였는데

광어만의 쫄깃함이 살아있더라구요.

 

한줌스시의 재료들이 정말 신선하다는 것을

직접 먹으면서 느꼈습니다.

 

특히 연어.... 좋은 부위를 사용하는 것 같았어요.

 

 

요건 광어초밥에 같이 먹으면 좋대요.

신김치인데, 이렇게 광어에 사서먹으니까

삼합 먹는 그런 느낌이었어요 ㅋㅋㅋㅋㅋㅋ

 

대신 톡소는 그런 맛은 없지요 ^ ^

 

정말 정성있게 메뉴가 나오는 곳

한줌스시

 

사장님도 정말 친절하심 ㅠㅠㅠ

그리고 손님들이 정말 많이 몰려와서

저녁시간은 왠만하면 피해서 방문하는게 좋은 것 같아요.

 

그런데 따로 브레이크 타임도 있어서

시간을 잘 알아보고 가는게 중요할 듯 합니다요!

 

OPEN 11:30 AM

CLOSE 9 :30 PM

BREAK TIME 3:00-5:00 PM

 

 대구 대봉동 일본 가정식 88식당

대구 시지밥집/맛집 일본가정식 키햐아


대구 범어네거리 맛집, 초밥 맛집, 오스시(OSUSHI)



사람의 마음을 기쁘게 하는 포도주와
사람의 얼굴을 윤택하게 하는 기름과
사람의 마음을 힘있게 하는 양식을 주셨도다
시편 104편 15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