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명신의 Daily

동산병원 직원식당 이용 솔직 후기 3

요즘도 맛있게 먹고 있는 동산병원 직원식당!





저는 나름 열심히(?) 몸관리를 하고 있기 때문에ㅋㅋㅋㅋㅋㅋㅋ


점심시간에는 꼭 건강식을 먹고자 편의점, 시장 음식을 자제하고


동산병원 직원식당으로 향합니다 룰루랄라




C코스에서 나왔던 탄탄면!!!!


매일 A,B,C코스로 나뉘어서 메뉴가 나오기 때문에


골라먹는 재미도 있구요~ 하하핫



A는 한식, B는 양식, C는 중식 주로 이런 식입니다.


C는 사실 약간 특별식이라고 해도 될 것 같아요.





레스토랑에서 먹어볼 수 있는 메뉴들이 나오거든요 ㅎㅎㅎ



저는 평소엔 B와 C를 즐겨 먹었는데,


제가 짜게 먹고있는 습관과, 또 영양가 있는 식습관을 길러야 한다고 생각해서


요즘에는 주로 한식 A코스를 먹어요.





아침은 거의 금식이고, 저녁에는 운동가기전에 바나나 두개만 먹고 있기 때문에


점심에는 영양가 있게 먹어야해요.



메뉴 구성을 보면 생각보다 괜찮지요?


맛도 있답니다~~





요즘에는 국물 많이 먹지 않기 스스로 캠페인 하고 있어서


국물은 건더기만 먹고 있어요~



점심 맛있게 먹고 바로 앉아서 일하지 않고,


양치도하고, 잠시 사무실을 돌아다니며~~ 복사해야할 것들으 식 후에 서서 한답니다 ㅎㅎ



오늘도 맛있는 점심을 주신 하나님께 감사드립니다!


축복이 가득한 하루 보내세요~~~


사람의 마음을 기쁘게 하는 포도주와

사람의 얼굴을 윤택하게 하는 기름과

사람의 마음을 힘있게 하는 양식을 주셨도다

시편 104편 15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