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명신의 Travel=3

대구 근대골목 투어, 김광석 다시 그리기길, 인형 뽑기 팁 공개!


서울에서 대구에 방문한 친구를 기념하여!

오래간만에 김광석 거리에 방문했답니다.

김광석 다시 그리기 길은 대구 근대골목 투어에서 

4코스 삼덕봉산문화길에 속해있어요.




삼덕봉산문화길

국채보상운동기념공원 ▷ 관음사 ▷ 삼덕교회(옛 대구형무소) ▷

삼덕동 거리(마고재) ▷ 김광석 길(방천시장) ▷ 대구문화재단 ▷ 

봉산문화거리 ▷ 대구향교 ▷ 건들바위 코스안에 있답니다 ♬





김광석 거리 다시그리기길은 워낙 많은 사람들이 포스트 했기 때문에

오늘 제가 올린 글의 목적은 바로 '인형 뽑기' 에용!! >_<




얼마전 동성로 게임존에 가서 인형뽑기 게임에 빠져버린 저와 제 친구...

그래서 유투브로 인형 뽑는 스킬을 숙지하고 있었거든요.

김광석 다시그리기 길에 있는 식당에 가려고 잠시 산책하다가 

인형뽑는 곳이 있길래 바로 들어갔어요.




그리고 유투브로 봤던 인형뽑기 팁을 기억하며 인형을 뽑았답니다!


첨에 잘 안되는가 싶더니 4천원 넣었을 때 인형이 고리에 걸려서 바로 뽑았어요!!


대박대박 4천원의 행복!!! 꺄아~




그렇다면 어떤 방법으로 인형뽑기에 성공했을까요?

동영상을 본 내용과, 제가 터득한 경험을 토대로 팁을 공개합니다!


1. 인형이 떨어지는 입구에 인형들이 많이 있는 곳을 공략!

2. 너무 매끈매끈한 재질의 인형 집게에 미끄러짐으로 고르지 말기!

3. 머리, 몸통 크기가 너무 똑같으면 뽑을 때 힘들어요!

4. 머리가 크고, 몸통이 작거나 또는 머리가 작고, 몸통이 큰걸로 해서

큰쪽을 중심으로 뽑기!

5. 인형 탑이 쌓여있다면 인형 몇 개를 더 쌓아서 

집게를 이용해 떨어지게 하는 것 !


6. 집게 발로 휘청휘청 막 흔들면서 인형을 떨어뜨리기!

7. 집게가 너무 느슨하다 싶으면 그 기계에는 손대지 말것 !


7가지 팁만 기억하고 인형뽑기를 한다면 2~3번만에 성공하실 거에요!


참고로 홍대 인형뽑기점에 놀러갔을 때

초등학생 아이가 실수로 누르고 뽑았는데

인형이 통 속에 떨어져서 천원으로 바로 뽑은 적이 있어요!


운좋게 뽑았지만, 저 7가지 팁에 있었던 스킬이었답니다.

대~박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하지만 너무 많이 하면 중독이고

중독되면 여러분들의 용돈, 월급.... 다 잃어버리는거 아시져?


과한 인형뽑기 투자는 반대입니다!

오늘도 축복이 가득한 하루 보내세요^^


대구 동성로 가볼만한 곳, 동성로 게임존 Real hit 게임존

대구 근대골목 투어, 계명대학교 동산의료원 의료선교 박물관

대구 시내에 숨겨진 맛집 명소


항상 기뻐하라 
쉬지 말고 기도하라 
범사에 감사하라 
이는 그리스도 예수 안에서 
너희를 향하신 하나님의 뜻이니라
데살로니가전서 5장 16-18 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