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명신의 Travel=3

캘리포니아 여행 명소, 캘리포니아 봄 명소 Poppy Fields in Lake Elsinore

캘리포니아도 봄이 왔어요.
봄 봄 봄~♬

날씨가 너무 좋은 축복의 땅 캘리포니아!

한국에는 벚꽃이 활짝 폈죠?
캘리포니아는 어떤 꽃으로 봄맞이를 할까요?

요즘 주말이 되면 10만명이 넘는 사람들이 방문한다는
캘리포니아 봄 명소를 소개합니다.


캘리포니아 여행 명소, 캘리포니아 봄 명소 Poppy Fields in Lake Elsinore




올초 겨울에 비가 많이 내려서 다른해 보다 꽃들이 더 활짝 피었다고해서
저도 얼른 다녀왔어요~


이 캐년의 이름은 Walker Canyon 이에요! ㅎㅎ

Address: Lake St Lake Elsinore, CA 92530
Tel: (858) 467-4201
Website: websitewildlife.ca.gov





Poppy Fields in Lake Elsinore 편안히 즐기다 오기 TIP!

1. 캘리포니아 명소는 주말에 방문하면 주차 전쟁을 제대로 실감하실 거에요 ㅎㅎ
그래서 평일 오전에 방문하는 것이 가장 좋아요!

2. 오전은 10시 이전 까지는 러시아워에요.
고속도로, 다운타운에 교통체증이 심하니 10시에 출발하는 것을 추천~!

저희는 금요일에 방문했어요~
근데 전날밤 비가와서 그런지 하늘이 엄청 맑아졌거든요.
그래서 사람들이 금욜 오전인데도 많이 와있더라고요.

감사하게도 주차를 잘 하고!!!! 조금 걸어서 들어갔답니다~




WOW.
정말 너무 멋진 Super Bloom입니다!!


마치 만화에 나오는 꽃 동산 같아요!




이 주황색 꽃 이름을 Poppy라고 해요. 너무 귀여워랏!!

사진에 보다시피 정말 어마어마한 꽃 동산이에요 ㅎㅎ




조금만 더 떨어진 곳에가면 캐년들이 다 사막과 같은 느낌인데
여긴 물이 풍부한가봐요.


마치 넥플릭스나 네셔널지오그래픽에서 보는
자연 다큐를 직접 몸에 담고 오는 기분이네요! 🙂




입구에서 좀 더 걸어 들어가면 언덕에 올라가서 
꽃밭에 앉아 사진을 찍었어요.

어떤 사람들은 더 멀리 더 높이 올라가서 꽃구경을 하더라고요.




또 사진 작가들도 정말 많이 봤답니다. 
정말 여기가 캘리포니아 명소가 맞나봅니다.




퍼피 꽃 말고도 노란색, 보라색 꽃들도 많이 있어요.
나비, 벌들 덕분에 꽃가루가 날려서 이렇게 거대한 꽃언덕이 생긴거겠죠?

너무 아름다운 자연의 모습입니다!




이 곳에서 사실 도시락 먹으려고 했는데 그런 장소는 아닌 것 같아요.
다들 꽃구경하고 사진찍고, 나오면 주차장이라 그런 여유 공간은 없는 것 같아요.

도시락 안싸오길 잘했어요! 호호

캘리포니아에서 아직 Poppy Fields 안가보셨다면 꼭 추천해요!

너무 아름다운 Super Bloom in Southern California!

Walker Canyon, Lake Elsinore.


여러분! 제가 드디어 유튜브를 시작했어요! 

이번에 다녀온 Poppy Fields에 후기를 영상에 담았답니다 :)

많이 시청해주시고 구독 부탁드려요~



오늘도 축복이 가득한 하루 보내세요.


항상 기뻐하라
쉬지 말고 기도하라
범사에 감사하라
이는 그리스도 예수 안에서
너희를 향하신 하나님의 뜻이니라

데살로니가전서 5장 16-18 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