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명신의 Travel=3

캘리포니아 바다 여행, 캘리포니아 Newport Beach(뉴포트비치)

캘리포니아 여행자들이 가장 설레는 여행지 코스 중 하나인

캘리포니아 바다 여행!


캘리포니아에 비치들이 정말 많고,

방문하는 곳마다 분위기가 달라서 여행하는 재미가 있어요.


지난 번에 실비치에 가서 맛있는 미국 음식도 먹고!

커피 한 잔 마시며 산책도 했죠^^ 


캘리포니아 여행, Seal beach(실비치) 가볼만한 곳, 산책하기 좋은 곳

캘리포니아 여행, Seal beach(실비치) 맛집 'Walt's Wharf Restaurant'


그 땐 비가 조금 오고 난 후라 날씨가 흐려서 조금 아쉬웠는데 말이죠.



날씨가 엄청 화창한 날!


캘리포니아에서 최고 부자들만 살고 있다는 부촌으로 소문나 곳인

Newport Beach(뉴포트비치)에 다녀왔어요.


캘리포니아 바다 여행, 캘리포니아 Newport Beach(뉴포트비치)



뉴포트 비치는 LA에서 남쪽으로 50마일 정도 떨어져 있어요.


지도로 보면 롱비치 아래 헌팅턴 비치와, 남쪽의 라구나 비치 사이에 있답니다.


다음 포스트엔 라구나 비치 포스트도 해야겠어요.


정말 멋진 곳이었거든요.


다시 뉴포트 비치로 돌아와서~



뉴포트 비치의 대표 뷰 '호화로운 요트가 늘어선 항만'이랍니다.


저는 살면서 이렇게 많은 요트가 있느 곳은 처음본 것 같아요. 부산에도 요트가 있지만...

여기는 진짜 비싼 요트 많아요. 


눈 앞에 그냥 지나간 요트가 100억 정도 한다고 합니다 하하하-



날씨가 맑으니 뉴포트 비치에 있는 요트들이 더 반짝반짝 빛나보이네요 :)


역시 부촌!! 부촌이라 다르네요.


너무 아름다운 풍경이었어요.



요트를 직접 탈 수는 없지만

작은 배를 타고 요트관광 시켜주는 코스도 있더라고요.



그거는 일단 패스...걸어서 살 빼야거던요.



MARINA PARK(마리나 공원)


요트를 보러 가는길에 있던 공원은

몇년 전 새로생긴 공원.



뉴포트 비치 주민들이 이용하는 것도 있지만,

조금 아래 동네에 있는 주민들이 와서 이곳에서 시간을 즐기는 것 같아요.


와~ 저희 집 앞에도 이렇게 자유롭게 운동하고, 놀 수 있는 공원이 있으면 좋겠어요!


하지만 여긴 부촌이라는거! 그냥 보고 즐기기!ㅋㅋ 


저희도 계속 놀러올거에요-



구경하고 바로 해변가로 이동했어요.


해변가 앞에 하우스들이 있는데 

여기에 집짓고 사는 사람들은 부자! 


진짜 부자는 저기 바다가 보이는 산 안 저택에 있다고 합니다. 


하지만 바다 앞에 있는 집에 사는 사람들도 부자! 



'자 여기가 우리집이야'라며 대놓고 창문열어놓고

개인 일하는 부자주민들 ㅎㅎ 쿨합니다.


저는 이런 모습이 신기하기만 하네요!



심지어 산책길 바로 앞에 집이 있으니까

주민들이 발코니에 나와서 차 한잔 하는데

낮은 담장만 있을 뿐 제 코옆에 있는거나 마찬가지라서

주민들이 아무렇지도 않게 여유를 부리는 모습이 재밌더라고요.



광장에 가면 버스킹들도 있고,

사람 안무서워하는 갈매기들과 비둘기들...정말 안 무서워하더라구요...



그리고 멋진 뉴포트비치 바닷가

꺄아~


너무 아름다운 뷰를 자랑하네요.


집동네 가면 춥던데, 여긴 벌써 비키니 입고 수영도 하고

태닝도하고~ 장난아니였어요 ㅋㅋㅋ



피어를 따라서 가니까 부둣가에

낚시대를 내리고 있는 낚시꾼들!



한두번 와본 분들은 아닌 것 같아요 전문가들~

부둣가에 뒤를 돌아보니 보이는 멋진

뉴포트비치 풍경



바닷가 사는 사람들은 좋겠어요.

맨날 바다냄새 맡으며 파도소리도 듣고

서핑하며 놀 수 있잖아요 ㅎㅎ


물도 얼마나 맑은지요 ㅎㅎㅎ



그리고 멋진 바위 방파제도 있었어요.


신랑이랑 바위 위로 걸어가다가 중간쯤에

제 다리가 후덜덜 떨려서 다시 뒤로 빽~



신랑은 끝에까지 가고싶었나봐요. 아쉬운 얼굴 가득^^;; 미안해라~

산책하기에도 좋고

자전거 가져와도 좋을 것 같아요.



여름이 되면 저도 신랑이랑 가벼운 차림으로

다시 와야겠어요!



그리고 여기는 맛있는 식당은 많지 않아요.


대신 술집은 아~주 많아요~


아주 낮술을 얼마나 하던지~ 낮술~낮술~



맛집은 다음에 소개할게요 :)


오늘도 축복이 가득한 하루 보내세요 :)


캘리포니아 여행, LA여행, 지금 LA날씨와 옷차림 정보

캘리포니아 여행, LA여행, 지금 LA 날씨는 비온 뒤 맑음

캘리포니아 맛집, 캘리포니아 대표 IN-N-OUT(인앤아웃) 버거 시크릿 메뉴 주문하기


항상 기뻐하라

쉬지 말고 기도하라

범사에 감사하라

이는 그리스도 예수 안에서

너희를 향하신 하나님의 뜻이니라

데살로니가전서 5장 16-18 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