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Teddy’s Red Tacos Restaurant
Yelp와 Google Map 웹사이트에서
LA 타코집 중 별점이 높고 후기가 좋아서 가본 곳이기도 해요.




원래는 푸드트럭으로 시작했는데 
인기가 좋아서 이 지점에 타코 가게를 냈다고 합니다.

푸드트럭은 롱비치(Long Beach)에서 운영 있다고해요.
저희는 이번에 가게 매장에 직접 방문해서 Teddy's Red Tacos를 먹고왔어요.


LA 맛집, 엘에이 푸드트럭으로 성공한 타코 맛집 Teddy’s Red Tacos Restaurant





주소: 9532 Whittier Blvd, Pico Rivera, CA 90660
영업시간:  
토요일 오전 9:00~오전 3:00
일요일 오전 9:00~오후 10:00
월요일 오전 9:00~오후 10:00
화요일 오전 9:00~오후 10:00
수요일 오전 9:00~오후 10:00
목요일 오전 9:00~오후 10:00
금요일 오전 9:00~오전 3:00




연락처: (562) 233-1607




주문한 메뉴는 
기본 Tacos 2개, Tosada 1개, Taco with cheese 1개 주문했어요.

평소에 식사시간에는 웨이팅이 있을 정도로 손님이 많은가봐요.
입구에 의자가 쫘악~ 깔려있더라고요.




저는 손님 없을 시간인 오후 3시쯤 방문해서 
줄 없이 바로 주문해서 먹었답니다. 오예~




주문한 메뉴 도착!!

바로 포장된 용기에 담아서 주세요.
원래 이렇게 주는건지, 아니면 저희가 포장해서 갈거라고 생각한건지는 모르겠어요^^;




어느 타코가 어떤 메뉴인지 구분을 못했는데
비쥬얼은 정말 짱!!!

상호면대로 정말 Red Tacos네요!!

완전 따끈따끈 좋아요~




Tosada 타코는 바삭한 식감이에요.

이미 소스를 뿌려 주지만 저는 더 매콤하게 먹으려고
소스 더 뿌려서 먹었어요!


정말 먹고싶게 생기지 않았나요?ㅋㅋㅋ

taco shell이 엄청 바삭바삭해서 마치 스낵 먹는 느낌!




그리고 치즈 들어있는 타코 매운 맛을 치즈가 잡아줘요~

다른 타코에 비해 부드러운 맛이에요! 호호


저는 이 세가지 타고 맛 중에서 기본 타코가 가장 맛있었어요.




사실 가격도 기본타코가 젤 저렴한데

Teddy's Red Tacos 대표 타코를 먹는 맛이에요!

정말 가성비 짱인듯요~!




한가지 아쉬운 점은 다른 타코집은

Side dish가 몇개 있는데 여기는 없어요.

타코 가게마다 다 다르겠지만 아쉬웠어요.




푸드트럭으로 성공해서 레스토랑까지 오픈한 Teddy's Red Tacos

캘리포니아 오렌지카운티 여행계획인 분들에겐

꼭 추전해드리고 싶은 타코 집이에요.

오늘도 축복이 가득한 하루 보내세요~






사람의 마음을 기쁘게 하는 포도주와
사람의 얼굴을 윤택하게 하는 기름과
사람의 마음을 힘있게 하는 양식을 주셨도다
시편 104편 15절


댓글
댓글쓰기 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