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명신의 Good food

대구 삼덕동카페, 티엔샬롬(TEA&SHALOM)

대구 삼덕동 빕스 레스토랑 맞은편에 있는

 

카페 티엔샬롬(TEA&SHALOM)

 

교회에서 운영하는 카페이지만,

카페 분위기나 메뉴는 일단 커피 집과 비슷하다.

 

 

 

작년 12월에 한창 예쁜게 성탄 장식들을 했을 때

너무 이뻐서 찍어놓았다 ㅎㅎㅎㅎ

 

 

 

1층은 큰 테이블과, 잠시 머물다가 갈 수 있는 분위기로 조성되어있고

2층은 이 크기의 4배라고 해야하나 ?

 

엄청 크다.

 

사진은 다음번 방문 때 찍어서 올리겠다.

 

 

커피 메뉴도 다양하게 있는데,

가격도 매우 착한편.

 

원두도 고급 원두를 사용하기 때문에

커피 맛을 잘 아는 분들도 이 곳에 와서 사먹기도 한다.

 

나는 커피맛은 잘 모르지만,,,

이 집 커피가 스타벅스처럼 탄내가 나지 않는 다는 것은 확실히 느꼈음 ㅎㅎ

 

그리고 자몽레몬티와 에이드 종류가 정말 맛있다 ^ ^

 

겨울에는 단팥죽 메뉴가 생기고

여름에는 빙수 메뉴가 생기는데

 

빙수도 프렌차이즈 빙수 집 만큼 양도 많은데

가격이 착하다 ^ ^

 

그래서 자꾸 오게되는 곳 티엔샬롬(TEA&SHALOM)

 

 

개인적으로 허니갈릭 파니니가 정말 맛있다.

 

꼭 파니니용 빵으로 만들지 않고

식빵으로 만들어도 맛있는 파니니가 완성됨을 보여주는 곳

 

티엔샬롬(TEA&SHALOM)

 

 

자몽에이드, 청포도에이드,

허니갈릭 파니니 그리고 수제샌드위치

 

수제샌드위치는 매주 금,토,일요일에만 판매한다.

 

월~ 목요일 까지는 메뉴가 판매하지 않으므로

미리 알아두길 ! !

 

수제샌드위치는 정말 싱싱한 야채를 넣기 때문에

추천할 만한 메뉴!

 

 

난 티엔샬롬(TEA&SHALOM) 분위기가 너무 좋다.

 

조용한 찬양이 나오고,

포장해 가시는 분들이 많아서 평일에는 특히나 손님이 많이 없어서

잠시 쉬었다 가거나,  공부하러 가기에도 좋은 곳 !

 


대구 시지카페, 분위기 좋은 카페 닻별


사람의 마음을 기쁘게 하는 포도주와
사람의 얼굴을 윤택하게 하는 기름과
사람의 마음을 힘있게 하는 양식을 주셨도다

시편 104편 15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