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명신의 Learning

몸에 좋고 맛있는 신소유첨가유를 개발했어요

미국에서는 수소첨가유는 트랜스지방을 만들어  심장병을 유발한다고 해서 2018년에 금지가 된다고 합니다..


그러면 저희 이제 맛있는 햄버거와 프랜치프라이즈 못 먹나요?! ㅠㅠㅠ 안되요 ㅠㅠㅠ


셱셱버거~~인앤아웃~~~ ㅠㅠㅠㅠㅠ


아닙니다. 걱정하지마세요! 감사하게도 과학자들이 몸에 좋고 맛있는 신수소첨가유를 개발했다고 합니다.


식품공학을 공부한 저로서는 기쁘네요 ㅎㅎ




여러가지 제품을 블룸버그에서 사용해서 시식을 해봤는데요 ㅎㅎㅎㅎ


네, 결과는 맛이 괜찮다고 합니다!!


오 예! 버거와 감자튀김 기다려라~


저희에게 건강하고 맛있는 식품들과 재료를 만들어주시는 과학자들에게 감사합니다.


저도 나중에 공부해서 몸에 좋은 식품과 재료들을 만들겠습니다.


러시아산 치즈 공장과 생산 이야기


사람의 마음을 기쁘게 하는 포도주와
사람의 얼굴을 윤택하게 하는 기름과
사람의 마음을 힘있게 하는 양식을 주셨도다

시편 104편 15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