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명신의 Good food

대구 수성구 들안길 한식 레스토랑 소풍가

오랜만에 가족 외식으로 들안길에 있는 맛있는 집에 방문했어요.


오랜만에 가족 외식으로 들안길에 있는 '소풍가' 식당에 방문했어요.



소풍가 사장님이 한식대첩의 우승자이기도 하지요.

그리고 이 사장님이 대구에서 유명한 용지봉 식당의 주인이기도 합니다 ㅎㅎ



용지봉은 예약없이는 방문하기 힘든 한식집인데요.

예약 후 방문해서 한식코스 요리를 먹으면 그 맛을 잊지 못하고

계속 방문하게 되는 곳이에요.


평일 저녁시간에 소풍가에 방문했는데도

예약손님들이 꽤 있었어요.



저는 한우 불고기 세트를 주문했습니다.

지난번에 소풍가 정식을 먹었는데, 고기가 없으니까 심심~하더라구요.ㅎㅎㅎ


소풍가에는 불고기 세트랑 보쌈도 유명한 것 같아요.

보쌈을 주문하는 손님들도 몇 봤어요.


세트를 주문하면 처음에 도토리 묵사발과 샐러드,

메밀 파전에 제공되요.



샐러드에는 들깨가루와 참깨가루, 그리고 상큼한 과일즙으로 만든 드레싱이랑

섞어서 먹으니까 맛있더라구요.

샐러드는 신선한 재료도 중요하지만 드레싱도 한몫 하는 것 같아요.



도토리 묵사발도 괜찮았어요. 따끈하게 제공되니까 오히려 몸도 편안해지더라구요.



메밀파전은 지난 번에 방문했을 때에도 맛있게 먹었어요.

야채와 해산물을 넣고 메밀가루로 반죽을 한 것 같은데

조금 딱딱한 것 외에는 괜찮더군요.


반찬은 건가자미 무침, 울릉도 취나물, 파프리카 잎 무침 등이 제공되요.

그런데 맛있어서 반찬 몇개 더 요청했는데

조금 좋아하진 않더라구요 ㅎㅎㅎㅎ



한우 불고기가 나왔네요.

한우 목심으로 사용했어요. 버섯, 숙주나물, 양파, 대파, 당면이 들어있고,

보글보글 끓으면 금방 익어서 먹으면 되요.



영양 솥밥과 함께 같이 먹으면 더 맛있겠지요.

솥밥에 따뜻한 물 넣어놓고 나중에 숭늉으로 먹으면 되구요.


고기는 한우가 맞는 것 같아요. 그리고 정말 깔끔하고 맛있더군요.

마지막에 숭늉으로 마무리하면 한끼 맛있게 먹을 수 있답니다.



마지막에 커피 서비스까지~


한끼 든든하게 먹기에 소풍가 괜찮은 것 같습니다.

하지만 직원분의 서비스가 조금 개선된다면 더 만족스러운 것 같아요^^


대구 시내에 숨겨진 맛집 명소

대구 범어네거리 맛집, 초밥 맛집, 오스시(OSUSHI)

대구 혁신도시 베트남 음식점, 브이비엔


항상 기뻐하라
쉬지 말고 기도하라
범사에 감사하라
이것이 그리스도 예수 안에서
너희를 향하신 하나님의 뜻이니라

데살로니가전서 5장 16-18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