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명신의 Good food

대구 시지맛집, 대구 팟타이 맛집 더포 시지점


대구에 베트남 쌀국수 전문점으로 잘 알려진 '더포' 


이번에 시지점에 있는 더포 식당에 방문했어요.





인근 직장인분들이 점심식사를 하러 많이 오고, 평일 낮에도 엄마들의 모임장소이기도해요!


대구 팟타이 맛집으로도 유명한 곳 '더포' , 주문은 4인세트 A를 먹었어요.





짜조 6PCS와 식사류는


껌보텁깜 2개와 양지쌀국수, 닭가슴살 쌀국수 라지 사이즈로 주문했어요.





세트와 일반 식사류와는 가격차이가 없고 대신 짜조 2개가 더 나온다는 점이 있어요.



대구 분짜도 사람들이 많이 먹더라구요. 아직 한번도 먹어보지 못한 분짜 ㅋㅋ


하지만 이번에는 짜조 먹어볼래요!ㅋㅋㅋㅋ





매장에 사람들이 많아요. 저녁 8시반에 방문했는데도 동네에서 온 손님이 꽤 됩니다ㅎㅎ


저녁과 주말에는 가족외식/ 데이트 장소로도 손꼽히는 곳이에요~





대구 쌀국수 월남쌈 분짜 팟타이 등 베트남 음식을 제대로 즐길 수 있는 전문점이에요.


간단한 동남아식 반찬이 나오는데요. 피클 같은 거에요.

 

맨 먼저 짜조가 나와요.





실제로 동남아시아에 가서 먹어봤는데 거기서는 현지 맛이 강했다면


더포 짜조는 한국식 입맛에 맞춰서 나오는 것 같아요.





짜조는 땅콩 소스에 찍어먹어야 정말 맛있답니다^^


바삭바삭~ 식감이 살아 있네요!





껌보터깝은 해산물 볶음밥이에요!


볶음밥에서 불향이 확 나면서 맛있어요. 정말 동남아시아 여행 중 먹는 느낌이에요.


또 푸짐하게 해산물이 들어있어서 골라먹는 재미도 있어요^^





껌보터깝이 먼저 제공되어서 쌀국수가 나오기 전까지는


볶음밥을 나눠 먹었어요~





그리고 양지 쌀국수와 닭가슴살 쌀국수가 나왔어요.


쌀국수를 먹을 때에는 소스를 비율에 맞춰서 먹는 것이 중요해요.


양지 쌀국수와 닭가슴살 쌀국수의 국물 맛에 차이가 있어요.





저는 개인적으로 닭가슴살 쌀국수가 더 맛났네요^^


쌀국수안에는 푸짐한 쌀국수와, 양파, 숙주나물이 제공되는데요.





원하면 육수와 숙주나물, 양파를 더 요청하면되요~


그리고 고수 향신료를 넣어서 먹고싶으면 따로 요청하면 가져다 준답니다!


정말 친절한 서비스지요?




저는 고수를 좋아해서 따로 주문했어요.


또 숙주나물을 따로 달라고 하니까 푸짐하게 가져다 주더라구요.


라지 사이즈로 주문을 해서 그런지 양이 많아용!


여자분들에겐 양이 많아서 둘이서 먹어도 될 것 같다는 생각이 들어요.


네이버로 예약 후에 방문을 하면 라우가(닭가슴살샐러드)가 서비스로 제공된다고하니 참고하세요!




대구 시내에 숨겨진 맛집 명소

시지 맛집, 월남쌈 구이&샤브 신매 샤브향

부산 남포동 반찬이 맛있는 집 '콩팥에'


사람의 마음을 기쁘게 하는 포도주와

사람의 얼굴을 윤택하게 하는 기름과

사람의 마음을 힘있게 하는 양식을 주셨도다

시편 104편 15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