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명신의 Good food

선인장으로 만든 오리지날 선인장 사탕(Cactus Candy)


오늘은 선인장 사탕을 소개합니다!


일명 Cactus Candy! 이름도 이쁘네요~


이 사탕은 Prickly Pear, 가시가 있는 배, 라고 불려진 선인장 열매를 사용해서 만든다고 합니다.





붉은색이고 맛은~


여러 산뜻한 과일들을 함께 먹는 맛인데 맛있다고 합니다. 





제가 인터넷에 맛에 대해 찾아보는데 맛을 정확히 말하기는 어렵지만 


여러종류의 신선한 과일을 먹는 맛이라고 합니다.


맛이 기대되네요!





제가 LA에 있을 때 다른 선인장 다과를 먹었는데 음... 맛은 있었는데 


너무 달았던게 기억이 나요. 대신 쓴 커피랑 먹으면 맛있었어요^^





Cactus Candy는 집에서 만들 수 있다고 하는데 비법 레시피는 비밀이라고 하네요~~


아~ Cactus Candy 먹어보고 싶네요. 수출도 한다고 하는데 한국에도 들어왔을려나 궁금하네요^^


다음 번에 미국에 가면 꼭 먹어 봐야겠어요.





예수님 오늘도 좋은 비디오 보게 해주셔서 감사합니다.


모두 축복과 감사가 넘치는 하루가 되세요!


출저: https://www.youtube.com/watch?v=4mb0MPVkiJs


솜사탕 발명가 James Morrison

북한에도 길거리 음식이 있다?!

최악의 냄새가 나는 스웨덴의 한 식품 공장


사람의 마음을 기쁘게 하는 포도주와

사람의 얼굴을 윤택하게 하는 기름과

사람의 마음을 힘있게 하는 양식을 주셨도다

시편 104편 15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