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명신의 Good food

뉴욕여행, 뉴욕 맨해튼 꼭 먹어야 하는 Gray's Papaya Hotdog, 맨해튼 현지 맛집


뉴욕 여행을 하면 사람들이 꼭 먹어야 한다고 생각하는 
음식 중 하나가 '핫도그' 인 것 같아요.

저보다 먼저 뉴욕 여행을 다녀온 친구들이
핫도그를 많이 사먹었다고 하더라고요!



뉴욕여행, 뉴욕 맨해튼 꼭 먹어야 하는 Gray's Papaya Hotdog, 맨해튼 현지 맛집





뉴욕 맨해튼에 가면 길거리에 푸드트럭으로 핫도그를 팔고 있는 노점이 많은데
그 곳은 맛이 보장되어 있는 곳이 아니다보니
처음 뉴욕을 가는 분들은 가급적 푸드트럭은 이용하지 않는 것이 좋아요.

만약 푸드트럭에 줄이 길~게 서 있다면 모를까~




밤에 야식이 너무 땡겨서 뭘 먹을지 고민하다가
호텔에서 10분 정도 거리에 있는 유명한 핫도그 가게를 찾아 갔어요.

Gray's Papaya Hotdog 

연락처: (212) 799-0243
메뉴: grayspapaya.nyc
Directions: 2090 Broadway New York, NY 10023




24시간 운영하고 있는 Gray's Hotdog 집인데다가
Yelp와 Google Local에서도 후기가 아주 굿굿!


도착하니 핫도그집 가게 양쪽에 작은 Bar 형식으로
핫도그를 먹고갈 수 있도록 해 두었더라고요.




이미 몇 팀은 주문 하고 먹고 있더라능~
완전 핫도그 전문점 같이 생긴 모습!




후기가 너무 좋아서 찾아간 곳인데 잘 온 것 같은 기분이 들었어요.

저희는 사진에 있는 2번으로 주문했어요.
핫도그 2개, 음료 1개 = $5.50




핫도그에 빵, 소시지는 기본으로 들어가고
추가 토핑을 마음대로 넣을 수 있어요.
몇가지는 50센트씩 돈을 지불 해야하고요.

저희는 Onions, Sauerkraut, Cheese를 추가로 주문했어요!

음료는 탄산만 되는 줄 알았더니
뒤에 신기한 음료들이 많더라고요.

그 중에 코코넛 음료로 주문~!




주문과 동시에 바로바로 구워서 만들어서 준답니다.

꺄아~
Gray's Hotdog 넘 궁금했는데 이렇게 먹을 수 있게 되다닝!!!




케찹, 머스타드 소스는 바에 있어서 맘대로 부어 먹음 되요.

저희는 제공된 그대로 먹었어요.

오오오오오오!!




이것이 뉴욕 핫도그~ 스타일~ 

완전 제대로된 뉴욕 핫도그를 맛보게 되네요.

신랑도 핫도그 좋아하는데, 뉴욕 맨해튼 Gray's Papaya Hotdog가 정말 맛있다며

금방 순삭 해버리더라고요~ㅋㅋㅋㅋ




저는 아주 천천히 꼭꼭 씹어먹으면서 맛을 음미 했답니다 ㅎㅎ


특히 이 캐럴멜화한 양파 맛이 대박이었고,
녹아있는 치즈 맛도 대박!

이 둘의 조화가 정말 환상적이더만요~

그리고 코코넛 쥬스도 진짜 짱!! 맛났어요~

핫도그랑도 은근 조화가 잘 맛더라니까요~ ㅎㅎㅎ




핫도그 두개 + 음료 한 잔 까지 다 합쳐서 $6도 안되었던  Gray's Papaya Hotdog.

가성비 완전 짱이었습니당!

다음 날에 또 먹고 싶었지만,,,


뉴욕에는 정말 다양하고 맛있는 음식들이 워낙 많다보니

하루하루 새로운 음식을 찾아 가게 되네요 ㅎㅎ


오늘도 축복이 가득한 하루 보내세요!

사람의 마음을 기쁘게 하는 포도주와
사람의 얼굴을 윤택하게 하는 기름과
사람의 마음을 힘있게 하는 양식을 주셨도다
시편 104편 15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