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명신의 Good food

뉴욕소문난맛집, 뉴욕 맨해튼 현지 맛집 Dim Sum Palace에서 Happy Hour 즐기기!


뉴욕에 도착하자마자 먹고 싶었던 딤섬 만두!


뉴욕여행, 뉴욕 맨해튼 현지 맛집 Dim Sum Palace에서 Happy Hour 즐기기!





그 이유는?! 

뉴욕 맨해튼 맛집 사전 조사로 맛집을 검색 했을 때
Dim Sum Palace가 호텔에서 가장 가까웠던 이유!! ㅎㅎㅎ

이런 단순한 이유 이기도 했지만
Dim Sum Palace에서는 오후 3시부터 5시까지 
Happy Hour 이벤트로 모든 메뉴가 50% DC가 된다는 사실!!!




그 사실에 뉴욕에 도착해서 호텔 체크인을 하자마자 
바로 Dim Sum Palace로 달려갔어요 ㅋㅋㅋㅋㅋ

(왠지 다음 날은 소호 거리랑 첼시 마켓 갈 거라서
그 동네에서 식사를 해결해야 할 것 같더라고요...ㅎㅎㅎ)

호텔에서 약 7~8분 거리 가까이에 있었던 Dim Sum Palace

Website: dimsumpalace.com
Phone number: (646) 609-3966
Directions: 47 W 55th St, New York, NY 10019





이 지점 외에도 몇 곳에 더 있는데
본점이 줄이 젤 많다고 들었고, 다른 곳들은 그냥 바글바글 정도라고 해요.

다행히 해피 아워 시간에는 손님이 적어서
저희는 바~~로 입장했답니다!

Yelp와 Google Local 리뷰에서도 상당수 좋은 평을 받고 있던
Dim Sum Palace




주문한 메뉴는

Palace Dim Sum Platter
Shanghai Juicy Pork Bun
Shrimp Dumpling

'두명이서 양이 너무 적은거 아니야..?' 라고 생각하겠지만,
저희는 이거 먹고 또 딴 곳에가서 먹기로 했거든요 ㅋㅋㅋ 푸하하하하

이것이 진정한 뉴욕 먹방이죠!ㅋㅋㅋㅋㅋ




뉴욕이 물가가 비싸서 그런지
보통 중식집에 가면 따뜻한 보이차는 서비스로 내어주는데
Dim Sum Palace 에서는 4~7불 내고 주문해야 했어요.

그래서 저희는 그냥 Hot water~로 부탁했답니다.




먼저 찍어먹느 장소스 3가지가 나와요.

저는 개인적으로 생강을 썰어 넣은 장이 젤 맛났어요.
(생강 좋아하는 1인...)

드디어 기다리던 딤섬들이 도착!!




먼저 Shanghai Juicy Pork Bun


딘타이펑에서 처음 먹어본 이렇게 생긴 딤섬!
Dim Sum Palace 딤섬은 어떨지~?

한 입 딱 먹는 순간
감탄이.....ㅎㅎㅎㅎㅎㅎ




'여보, 딘타이펑보다 더 맛있는거 같아'
실제로 이 말이 튀어나왔고
신랑도 '인정' 했어요 ㅋㅋㅋㅋㅋㅋㅋ

이제까지 먹었던 딤섬 중 최고 인 듯.....

뉴욕은 핫도그, 피자, 햄버거 말고도 딤섬까지 맛있다닝!!!!




그리고 Shrimp Dumpling


이것도 진짜 맛있었어요!
Yelp 후기 보니까 새우 딤섬을 사람들이 많이 주문하긴 했더라고요~

저희도 정말 주문하길 잘 한 것 같아요!




그리고 모든 딤섬의 만두피가 쫄깃쫄깃~ 쫀득쫀득!

감자 전분을 이용해서 만든 맛이었어요!

딘타이펑과 만두피부터가 차원이 달랐음....ㅠㅠㅎㅎ 




오메 맛있느 것~ ㅋㅋㅋㅋ

신랑은 새우 딤섬에 극찬을 했어요! ㅋㅋ




그리고 마지막으로 Palace Dim Sum Platter


이건 콤비네이션 처럼 Dim Sum Palace에 파는 딤섬 여러종류들을 
한 곳에 담아 주더라고요.




각각 어떤 맛이 나는지 궁금해서
나 한입~ 여보 한입~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렇게 나눠 먹으며~ 맛을 봤답니다.

대체적으로 괜찮았지만,
몇 가지는 좀..... 맛이 없다라고 생각이 드는 딤섬도 있었던..^^

신랑과 이건 우리가 잘 못 시킨거 같다고 반성했어요..ㅋㅋㅋ




그래서 결론은!?

Dim Sum Palace에서 어떤 딤섬을 시킬 지 모르겠다면!?

Shanghai Juicy Pork Bun
Shrimp Dumpling
이 두가지 딤섬을 적!극! 추천합니다~!

그리고 다른 손님들 보니까 볶음밥도 많이 시켜 드시던데
저는 안먹어봐서 잘 모르겠네요~

아무쪼록 뉴욕 맨해튼 현지 맛집 Dim Sum Palace에서
Happy Hour로 50% 할인된 가격으로 딤섬 세그릇을
정말 잘 먹고 왔어요!

둘이서 세 종류 딤섬을 막상 먹으니까
배가 적당히 불렀답니다.

오늘도 축복이 가득한 하루 보내세요!

 
사람의 마음을 기쁘게 하는 포도주와
사람의 얼굴을 윤택하게 하는 기름과
사람의 마음을 힘있게 하는 양식을 주셨도다
시편 104편 15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