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명신의 Good food

캘리포니아, 플러튼 맛집 화교가 운영하는 중식집 ‘희래등(Mandarin Palace)’



캘리포니아 오렌지카운티에도 맛있는 중식집들이 많이 있어요.
이번에 플러튼에서 화교가 운영하는 중식전문점 ‘희래등(Mandarin Palace)’에 다녀왔어요!

식당 분위기가 고급식 중국식당이라는게 느껴져요~
한국인 손님도 있었지만, 서양사람들도 많이 방문하더라고요.

이 곳도 현지화에 성공한 식당인 듯 합니다 ㅎㅎ

캘리포니아, 플러튼 맛집 화교가 운영하는 중식집 ‘희래등(Mandarin Palace)’




점심에는 런치스페셜이 있는데 가성비 아주 좋은 메뉴로 구성되어 있어요!




이 중에 메뉴를 시키면 기본으로 Soup이 제공되고,
밥은 볶음밥, 흰밥중에 고를 수 있답니다^^

신랑은 9번 Mangolian Beef
저는 12번 Hot Kung Pao Shrimp를 주문했어요.




나머지 메뉴들도 참고하시라고 사진으로 올려놓을게요!





Soup은 Egg Soup or Sour Soup인데, 
저희는 각각 주문했고, 밥은 볶음밥으로 주문했어요!

기본 찬으로는 김치가 나와요. 안짜고 맛있어요 ㅎㅎ




먼저 Soup부터 준답니다.

저는 계란스프고 신랑은 사워스프인데
계란스프에는 계란이랑 옥수수더라고요.




집에서 중국식 계란스프 만들때 이것저것 야채를 다 넣고 만들었는데
이런게 단순하게 만들어도 될 듯 !




신랑꺼는 새콤새콤했어요. 표고버섯이 들어있어서 훨씬 좋아보였지만,
제 입맛에는 너무 짜고 시큼했네요 ㅎㅎ

주문한 두 메뉴가 도착했어요!




9번 Mangolian Beef
12번 Hot Kung Pao Shrimp

가성비 굿굿 




새우도 많이 들어있고, 샐러리랑 피방도 듬뿍~ 
야채 듬뿍 넣어 볶아줘서 맘에듬 ㅎㅎ




양은 1인분으로 먹기에 아주 적당한 양이었어요.




신랑이 주문한 Mangolian Beef에는
소고기랑 죽순아 푸짐하게 들어있어요.




저 죽순 진짜 좋아하는데 신랑거도 같이 떠서 많이 먹었어요 호호

볶음밥에 같이 먹으면 진짜 맛있는 중국식 덮밥.

스프도 제공이 되니까 같이 먹기가 좋더라고요.
그리고 무엇보다 불맛! 불맛이 나니까 넘 맛있는 ㅠㅠ




역시 중식은 불맛이 젤 중요한 거 같아요 ㅎ ㅎ

조금 아쉬운 점은 Hot Kung Pao Shrimp 소스가 좀 짰어요.




굴소스 맛이 많이 나는 요리였는데
소스까지 섞어서 먹기엔 많이 짜더라고용 ㅠㅠ
그래서 야채랑 새우 위주로만 건져서 밥이랑 먹었어요 ㅎㅎ




조금만 덜 짜면 Yelp에 별 다섯개 줄 수 있을 정도!

희래등에서 파는 짜장면이랑 짬뽕도 엄청 맛있을 것 같은 기분이 드네요!




다음에 신랑과 재방문 하기로 했어요 ㅎㅎ

감사히 잘 먹었답니다~

오늘도 축복이 가득한 하루 보내세요^^

사람의 마음을 기쁘게 하는 포도주와
사람의 얼굴을 윤택하게 하는 기름과
사람의 마음을 힘있게 하는 양식을 주셨도다
시편 104편 15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