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명신의 Good food

LA 맛집, 고향 생각나게 만드는 무봉리 순대국(Moo Bong Ri)국밥 맛집


다들 순대국밥 좋아하시나요?


저는 대구에서 부모님과 겨울에 뜨끈~한 국물이 생각날 때

국밥을 자주 먹으러 갔어요~


특히 사우나 다녀오고나서 꼭 돼지국밥집에 들려서 순대국밥, 돼지국밥을 먹곤 했죠^^



요즘 날씨가 쌀쌀해지면서 고향 국밥이 생각났는데,

LA한인타운에도 맛있는 순대국밥집이 있지 뭐에요!!!


LA 맛집, 고향 생각나게 만드는 무봉리 순대국(Moo Bong Ri) 국밥 맛집


심지어 LA한인타운 맛집으로 인기가 많아서

LA근교인 오렌지카운티 플러튼에도 생겼데요!



무봉리 순대국(Moo Bong Ri) LA한인타운 지점


Address: 2949 W Olympic Blvd, Los Angeles, CA 90006

Hours: 8AM–10PM

Phone: (213) 387-1600


무봉리 순대국(Moo Bong Ri) 플러튼 지점


Address:1937 W Malvern Ave Fullerton, CA 92833

Phone: (714) 680-9550



저희는 오렌지카운티 플러튼 무봉리순대국밥 집에 방문했어요.


정말 순대국밥 전문점처럼 순대 메뉴가 많이 있었어요.

돼지국밥, 순대국, 매운순대국을 많이 주문하더라고요.



저희는 순대국 2인분을 주문했어요.


정말 한국에서 먹는 것 처럼 밑반찬도 깍두기, 부추무침, 김치가 나와요.

한국 고향음식 먹고싶으면

맘껏 먹으러 갈 수 있는 엘에이와 오렌지카운티


이 곳에 살고 있는거..정말 하나님께 감사합니다 ㅠㅠㅎㅎ



주문한 무봉리 순대국 도착!

맘도 엄청 푸짐하게 담아주네요^^



꺄아 국물 뽀~얀거 보세요!! 너무 맛있어 보여요!



순대랑 고기도 엄청 푸짐하게 들어있어요~



여기에 부추 한가득 넣고 나중에 파도 있길래 넣었어요!

옆에 들깨가루, 새우젓, 후추 등 원하는 걸 넣을 수 있게 해두었네요.



전 제가 좋아하는 들깨가루 왕창~

그리고 고기는 새우젓에 찍어 먹었답니다. :)


정말 고향 맛 그대로~ 맛있는 무봉리 순대국!



맛있어서 그 뒤로 종종 가요~


한 번은 방문하러 가서 아는 분도 만나고 히히

타지에서 밥먹다가 아는 분 만나면 얼마나 반가운지 몰라요~>_<




넘 맛있었던 무봉리 순대국


맛있는 음식이 캘리포니아에 많아서 행복해요!!


오늘도 축복이 가득한 하루 보내세요 :)


LA 맛집, 30년 전통 순두부 식당 '베버리 순두부'

LA 맛집, 한인타운에 있는 국물이 진한 한밭설렁탕

LA 맛집, 한인타운 고급 일식 레스토랑 'A-Won(어원)'


사람이 먹을 수 있고, 마실 수 있고

하는 일에 만족을 누릴 수 있다면

이것이야말로 하나님이 주신 은총이다

전도서  3장 13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