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명신의 Good food

LA 유명맛집, LA 스테이크 Ruth's Chris Steak House, 애너하임 디즈니랜드맛집


특별한 하루를 보낸 날이에요!

특히 신랑이 에너하임에 있는 고급 스테이크 레스토랑을 예약해서
다녀왔는데 정~말 태어나서 첨 먹어본 
젤 맛있엇던 스테이크였답니다!




Anaheim((에너하임)은 디즈니랜드가 있어서 유명한 곳이죠!
이 곳에는 호텔들도 정말 많고, 맛집들도 많이 몰려있답니다.

컨퍼런스 때문에 외부에서 비즈니스 출장을 많이 오기 때문에
지나다니면서 학회, 행사에 온 분들도 많이 봤어요.

LA 유명맛집, LA 스테이크 Ruth's Chris Steak House, 애너하임 디즈니랜드맛집




Ruth's Chris Steak House스테이크 전문점으로 유명한 곳이에요.
웹사이트로 먼저 예약을 하고 방문했어요.




Address: 2041 S Harbor Blvd, Anaheim, CA 92802
Phone number (714) 750-5466




오후에 오픈이길래 5시 15분에 예약하고 방문했어요.

너무너무 고급 분위기 느껴지는 Ruth's Chris Steak House




일단 고급 레스토랑에 오면 직원들의 서비스도 굉장히 좋답니다!

예약된 자리에 갔는데 어머나!




생일을 맞이해서 Ruth's Chris Steak House에서 준비한 생일카드와

귀여운 데코들이 너무 깜찍했어요! 감동감동~




웨이터들이 저희 테이블에 올 때마다
 Happy Birthday 라고 축하해주더라고요! 꺄아~




주문한 메뉴는
Spicy Shrimp로 에피타이저를 주문하고, 
이 곳에 유명한 스테이크인
Filet Steak와 New York Strip Steak를 주문했어요!




식전에 빵이 먼저 제공되는데,
바게트 빵이 너무너무 맛있더라고요!
버터에 발라서 스윽스윽~ 먹다가

더 가져다 준다길래 한 개 더 스윽스윽~먹고 🙂




기다리는 동안에 레스토랑 구경도 좀 하고요~ㅎㅎ




먼저 Spicy Shrimp 가 나왔답니다.

이 메뉴는 웨이터가 추천해준 요리에요!




레몬즙을 뿌려서 튀긴 새우를 먹었는데
오.... 이건 세상에 태어나서 처음 먹어보는 진짜 맛있는 새우튀김!!

Spicy라고 하지만 하나도 맵지 않았고요.
느끼하지않고 담백하고 너무 맛잇는 맛!




어떻게 만들었는지 정말 궁금해지더라고요.
중간에 있는 피클도 같이 먹으면 느끼함도 사라지고요~




또 식전에 제공해준 빵위에 얹어 먹으면
완전 반미 샌드위치가 되어버리는!!ㅋㅋㅋㅋ




너무 맛있게 먹고 나서 스테이크가 도착했어요!!!!!

꺄아 +_+

Ruth's Chris Steak House 전문 스테이크점 답게
눈으로만 봐도 너무 고급스러워 보이는 이 느낌!!!
 
제가 주문한 Filet Steak 는 여성분들에게 엄청 인기가 많은 스테이크라고 하더라고요!
고기 두께 정말 대박..

웹사이트에서 Filet Steak 사진보고 바로 이 메뉴로 결정했는데
잘 선택한 것 같아요 꺄아




고기를 잘랐는데 육즙이 꺄아~

그리고 소스가 옆에 흐르고 있는거에요 ㅎㅎ
이 소스는 버터 소스 같아요!
조금 잘라서 먹어보았는데 와... 진짜 입안에서 스르륵 녹길래 정말 감동 받았어요.
이렇게 고급 스테이크는 처음 먹어봐요!!!




신랑이 주문한 New York Strip Steak

이 스테이크가 사실 젤 인기가 많다고 해요!

메뉴에는 Filet가 인기 메뉴로 선정되어있던데

이렇게 직원이 깨알 정보를 알려주네요 호호




신랑이 주문한 스테이크가 사실 입에서 더 사르르 녹더라고요.
고기 두깨가 조금 다르지만 부위가 달라서 
씹는 맛이 달랐어요!




으아~ 너무 맛있어서 큰일이당!!!!!
저희가 스테이크를 작은 사이즈로 선택했는데도
이렇게 크고 배가 엄~청 불렀어요.

옆 테이블에 라지 라이즈 주문한 스테이크는 정말 얼굴 크기 만하더라고요.
라지 사이즈는 혼자서 못먹을 것 같은데
역시.. 외국인들은 스테이크를 잘 먹네요^^

다른 사이드 메뉴들을 주문할까 고민했는데 주문 안하길 잘한 것 같아요..
배가 너무 불러서 100% 다 남겼을 거라는 생각이 들더라고요.




그리고 생일을 맞이해서 디저트를 무료로 제공해 준데요!! 

꺄아~




저녁에 치즈케이크 먹을 거라서

케잌 종류는 안먹고, 크렘브륄레를 선택했어요.

기다리던 크렘브륄레 도착!




우와~!

생일이라고 Happy Birthday 까지 초콜릿으로 그려주었어요.

꺄아 너무 이쁘다~

Ruth's Chris Steak House 서비스가 짱짱 입니다~




크렘브륄레 정말 좋아하는데 맛나더라고요!

한 접시에 $11 정도? 했던 것 같은데 오늘은 공짜!!ㅋㅋㅋ 신난당~!

너무 맛있게 먹은 크렘브륄레!




정말 감동적인 스테이크 맛에.. 최상의 서비스를 받은 것 같아요.




에너하임에 여행 오시는 분들, 또 출장 오시는 분들 있으시다면 

Ruth's Chris Steak House 적극 추천해요!


사람이 먹을 수 있고, 마실 수 있고
하는 일에 만족을 누릴 수 있다면
이것이야말로 하나님이 주신 은총이다
전도서  3장 13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