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명신의 Good food

LA가볼만한곳, 엘에이에서 안가본 사람이 없다는 유명한 Porto's Bakery




LA에서 가장 유명한 빵집은? 

Porto's Bakery입니다!!




LA Glendale(글렌데일) 지점이 본점으로 시작하여
Burbank(버뱅크), Downey(다우니),Buena Park(부에나팍), West Convona
딱 5곳만 프렌차이즈로 운영하고 있는 Porto's 빵집




이 집에서 빵을 사려면 항상 기본 대기 줄이 있어서
주말보단 왠만하면 줄이 덜 긴 평일에 방문하라고 이야기해요 :)

엘에이에서 꼭 가봐야하는 빵집!

LA 가볼만한곳, 엘에이에서 안 가본사람이 없다는 유명한 Porto's Bakery 빵집




도대체 얼마나 유명하냐고요?

엘에이 글렌데일 본점이 젤 유명하지만
줄이 너무 길 것 같아서 저희는 부에나팍 지점에 방문했는데요.




저기 줄.... 보이시나용?
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무슨 콘서트 입장 줄인줄!!!ㅋㅋㅋㅋㅋㅋㅋㅋ




이만큼 Porto's 빵이 엘에이에서 유명해요.

이번에 신랑 생일 기념으로 방문했는데
줄 보고 정말 깜놀!!!




Cake, Bakery, Cafe, Coffee 주문코너가 다 따로 되어있어서
저는 Coffee, 신랑은 Bakery코너에서
각자 기다렸다가 주문 물건을 받기로 했어요.

커피 주문하고 기다리는 시간도 약 10분 정도..
그리고 신랑이 빵 주문하고 기다리는 시간은 약 25분 정도..
ㅎㅎㅎ
ㅎㅎㅎㅎㅎ




줄이 너무 길어서 희안한 광경에
자꾸 카메라 셔터를 누르게 되네요 하핫!

부에나파크 지점이 이 정도로 줄이 길면
도대체 엘에이 본점은 줄이 얼마나 많다는 걸까요?




커피와 빵을 기다리는 동안,
이쁜 디저트를 만들고 있는 모습도 구경했어요.

다양한 빵 종류들을 많이 찍고 싶었는데,
워낙 줄이 길어서 비집고 들어갈 틈은 없었어요 ㅠ_ㅠ




Porto's bakery 홈페이지에
자세한 메뉴가 나와있으니 참고하세요.

Porto's 빵집에 사람이 많은 이유는
모든 메뉴가 맛있는데 가격이 착해요!!




카페 라떼 한 잔에 3.25불,
아이스 라떼 라지 사이즈인데 2.35불

언블리버블!




던킨 커피보다 더 쌈 ㅋㅋㅋㅋ

심지어 맛있어요 (감동..)




커피 코너에서 Eclair Chocolate 디저트도 샀는데
안에 슈크림이 잔뜩 들어있더군요.




감동...

긴 기다림 끝에 신랑이 주문한 빵과 케이크를 가져왔어요.




Porto's 대표 인기 빵

Potato Ball !!!!

Cheese&Spicy Peppers Potato Ball이랑
Turkey&Gravy Potato Ball 종류도 있어요~




남미 음식으로 유명한 저와 신랑이 좋아하는
Pork Tamale도 샀어용 꺄아~~~

그리고 Porto's 시그니쳐 메뉴로 인기 있는
Mango Mousse Cake!

저 한국에 살 때 망고무스 케이크 좋아했는데
신랑과 저랑 취향 똑같아요!!




여기에 초코 케이크도 유명하다고 해요!

신랑 생일 케익 사러 왔다가
더 맛있는 빵들도 많이 사서 행복해요~




매장에서 Pork Tamale이랑 Potato Ball 한 개 씩 먹었어요.

저는 Porto's에 와서 먹어 보는 것은 처음인데
매장에 앉을 공간이 굉장히 많이 있더라고요.




밖에 야외 테이블도 많고, 실내 테이블도 정말 많았어요.




평소에 디저트 생각날 때
줄 덜한 평일에 와서 먹고 가도 되겠단 생각이 들었음!




그리고 이 날은 주말이고 저녁 시간이라 줄이 더 많았던 것 같아요.




테이블 자리 잘 잡아서
두 가지 빵이랑 주문한 커피랑 먹는데
와.. 왜 사람들이 Porto's 빵을 좋아하는지 인기가 있는지 알 것 같아요.

한국인들 입맛에도 딱 맞는 빵 맛 이었어요.




포테이토 롤은 속에 감자가 엄청 부드럽고 맛있었던 ㅎㅎ
고기도 엄청 푸짐하게 들어있고요!!




Pork Tamale은 생소하게 느껴지는 맛일 수도 있겠지만
옥수수 잎 안에 옥수수와 고기,야채들을 넣고 찐거라 진짜 맛있어요!




맛있게 먹는 동안, 이제는 매장 안 뿐만 아니라
밖에 까지 줄이 생겨서 가드들이 통제를 할 정도였음...덜덜

망고무스 케이크는 집에 가서 생일축하해주고 먹어야죠? ㅎㅎ




다 먹고 나왔는데 운전해서 주차장을 벗어나는 것이 일이었어요.




주차장이 엄청 크고 주차 공간도 많은데
워낙 Porto's에 방문하는 차들이 많아서
차를 빼서 큰 도로까지 나가는 시간만 20분 기다린 것 같아요.

담엔 꼭 평일에 오기로!!!




집에 와서 Porto's 망고무스 케이크에 초 꼽고
신랑 생일 축하해주고 초불고~~
망고무스 케이크 맛보기!

입안에서 살살 녹음... ㅎㅎ




저녁이라 많이 먹으면 살찔 것 같아서
한 조각 나눠 먹고요...ㅎㅎ

다음 날 신랑이랑 커피 한 잔이랑 같이 먹는데
너무 맛있었어요.

1/4조각은 냉동실에 넣어두고 나중에 샤베트 처럼 먹으려고요.

나머지는 냉장고에 아직 많이 있는데
아침마다 커피 한 잔이랑 며칠 먹을 것 같아요!




먹어도 먹어도 맛있는 망고무스 케이크!

오늘 Porto's에서 샀던 모든 빵,케이크,커피 가격이
$50도 안되었어요.

이렇게 푸짐하게 샀는데도 말이죠...




정말 대박스~

맛도 있는데 가격까지 착해서 감동 받았어요. ㅋㅋㅋ




LA 가볼만한곳, 엘에이에서 정말 유명한 Porto's Bakery 빵집

오늘도 축복이 가득한 하루 보내세요 :)

사람이 먹을 수 있고, 마실 수 있고

하는 일에 만족을 누릴 수 있다면
이것이야말로 하나님이 주신 은총이다
전도서  3장 13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