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명신의 Travel=3

LA 여행, 미국 7-ELEVEN(세븐일레븐) 편의점의 모습은 어떨까요?


LA여행, 미국 7-ELEVEN(세븐일레븐) 편의점의 모습은 어떨까요?

한국은 편의점 천국이죠?

요즘 편의점 도시락, 샌드위치, 전자렌지 식품, 커피, 음료 등등
정말 다양한 것들이 많고 또 편의점별로 맛있는 종류들이 많아서
골라먹는 재미가 있어요!




저는 미국에 왔을 때, 
한국 편의점에서 사먹던 삼각김밥과 도시락이 엄청 그립더라고요.

그리고 롤케익, 인절미과자, 편의점 팥빙수, 편의점 호빵 등등
한국 편의점에서만 사먹을 수 있는 음식들이 종종 생각났어요.


그렇다면 미국 편의점은 어떤 모습일까요?




이번에 LA 한인타운 중심지인 윌셔대로에
새로생긴 세븐일레븐(7-ELEVEN) 편의점에 다녀왔어요.

미국에 있는 세븐일레븐 편의점 탐방 시작합니다!




Address: 5000 Wilshire Blvd, Los Angeles, CA 90036
Hours: Open 24 hours
Phone: (323) 935-9878

엘에이 한타에서 가장 중심지에 오픈했지만
한인들 보다는 미국인들이 편의점을 더 많이 이용하는 것 같았어요.




새로 오픈해서 매장이 정~말 깔끔해고 깨끗했던 세븐일레븐 편의점!

과자코너, 음료코너, 생필품 코너들은 
한국 편의점과 다를게 없어보였어요.
단지 종류들이 다를 뿐이지요~!




미국 세븐일레븐에서 가장 독특했던 것은
바로 커피머신~~ 음료머신~~~

커피랑 음료 기계가 정말 많더라고요!
그리고 사람들도 편의점에 들려서
꼭 커피는 한 잔씩 사가는 것 같았어요 :)




저랑 신랑도 커피 한 잔 하러 세븐일레븐에 왔다가
이것저것 다 구경하게 생겼어요~~ㅋㅋ

일단 커피 기계 종류가 다양하게 많이 있어요.

커피 원두에 따라서 선택해서 먹을 수 있는 기계도 있고,
라떼, 카푸치노 등으로 먹을 수 있는 기계도 있었어요.

또 스페셜 커피도 있었는데 저는 패~스




신랑이랑 저랑 둘이서 라떼 마시려고요~
사이즈가 스몰부터 큰 사이즈까지 있는데
라지 컵은 스벅에 벤티 사이즈 크기더라고요.




근데 지금 오픈 행사 중이라 그런지
Any size is only $1 !!!! 
대박.. 어떤 사이즈 상관없이 1달러래요 !!!

사실 저희 그 글을 못보고 ㅎㅎ 일반 사이즈로 내려서 계산했는데
다음번에는 큰 사이즈 사서 신랑이랑 나눠 마시면 되겠어요!




커피 코너 말고 음료 코너도 호기심 업업!

한국에서 어릴 때 학교 앞 문구점에서 사먹던 슬러시 음료가
미국 세븐일레븐 편의점에 있다니!!ㅎㅎ

정말 흥미로운 일이네요!




그것도 슬러시 기계가 3개나 있는걸 보면
미국 사람들이 좋아하는 음료인가봐요~

세븐일레븐 편의점에 조카들 델꼬와서
슬러시를 사주면 정말 좋아할 것 같단 생각이 드네요 ㅎㅎ




그리고 바로 즉석해서 먹을 수 있는 코너도 있는데요.
미국이 핫도그가 유명한만큼
미국 세븐일레븐 편의점에도 핫도그를 즉석해서 만들어 먹을 수 있도록 
소시지 기계가 작동 중이랍니당~

정말 신기하죠?
소시지가 빙글빙글~ 24시간 돌아가요 ㅎㅎ




소시지 종류가 다양해서 원하는 맛을 고른 뒤에
빵에 얹어서 자유롭게 토핑을 한 후 
계산해서 먹으면 된답니다~

우리나라 편의점에 라면을 후루룩 ~ 먹듯
미국 편의점은 소시지를 냠냠 먹네요 :) 하하핫




그리고 즉석 식품은 한국보다 더 잘 되어 있는 것 같았어요.
종류가 어마어마하죠?




피자부터 치킨, 샌드위치, 파니니, 쿠키, 빵, 도넛 등등..




배고플 때에 편의점에 와서
간편하게 먹기 좋은 것 같아요~!




그리고 샌드위치 코너에도 가봤는데요.
샌드위치 종류가 꽤 많더군요!

한국 편의점에서 사먹던 샌드위치도 맛있지만
미국 편의점 샌드위치도 엄~청 맛나 보였던 +_+

샌드위치는 잘 안사먹고 늘 신랑과 집에서 만들어 먹는데
나중에 미국 세븐일레븐 샌드위치 한 번 사먹어 봐야 겠어요~~




샌드위치 말고도 과일컵도 있고요.
밑에 캘리포니아 롤과 브리토도 판매중!!!

이런거 보면 한국 편의점 만큼 미국 편의점도 먹거리 볼거리 천국이네요!!! +_+




다양하게 볼거리가 많았던 미국 세븐일레븐!

이번에 커피 한 잔 사러 간건데
구경할게 많아서 괜히 배고파지고 그랬어요 ㅎㅎㅎㅎ

신랑이랑 다음에 오면 꼭 여기서 몇 개 사먹어보기로 했어요 :)




LA맛집, 미국 7-ELEVEN(세븐일레븐) 편의점의 모습 어떠셨나요?

한국은 길건너면 편의점들이 워낙 많아서
편의점 탐방하기 참 재밌고 좋은데,
미국은 땅덩어리가 넓어서 그런지 편의점에 가려면 
주유소나 큰 길거리에 가야 있어요.




그래서 자주 방문하지는 못하지만 근처 볼일 있을 때 종종 가보려고요 :)

참고로 미국 7-ELEVEN(세븐일레븐) 편의점에서 왠 커피를 마시냐고 
궁금해하시는 분들이 계실 텐데요.




미국 세븐일레븐에 파는 커피는 블라인드 테스트에서도 
맛있다고 증명될 만큼 커피가 정말 맛있어요~

특히 라떼 완전 추천이요!!!
미국에 여행오셔서 별다방만 가지 마시고
저렴한 가격에 맛있는 커피를 맛볼 수 있는 세븐일레븐에도 가보세요!

오늘도 축복이 가득한 하루 보내세요~

사람이 먹을 수 있고, 마실 수 있고
하는 일에 만족을 누릴 수 있다면
이것이야말로 하나님이 주신 은총이다
전도서  3장 13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