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명신의 Good food

LA 맛집, 미국식 중국요리로 성공한 판다익스프레스(Panda Express)

LA 맛집, 미국식 중국요리로 성공한 판다익스프레스(Panda Express)

코로나바이러스 때문에 요식업계에 비상이 걸리면서
미국에 프랜차이즈 업체들이 
이런저런 할인 행사들을 많이 하고 있어요.

저번에 도미노피자는 모든 피자가를 50% 할인 된 금액으로 먹었고,
Carl's JR 햄버거는 이벤트 카드를 사용해서 저렴한 가격에 햄버거를 먹었답니다^^




이번에는 미국에서 유명한 Panda Express(판다익스프레스)에서
Family Meal 메뉴를 50% 할인 받아서 $20 가격으로 먹었어요.

4월 17일까지 행사 중이니까
모르시는 분들은 제 포스트를 통해서 
할인된 가격으로 온가족이 맛있게 판다익스프레스 음식을 드시길 바래요!

저는 남편과 둘이서만 먹는 거였지만
패밀리 세트를 주문해와서 집에서 밑반찬으로도 며칠 동안 먹었어요.

먼저 오더하는 방법은 '온라인'으로만 가능하답니다.




온라인으로 Family Meal을 선택해서
먹고싶은 메뉴 5개를 고르면 된답니다.

여기서 알아서 행사가격으로 낮춰서 결제를 하게 되어 있기 때문에
헷갈릴 필요가 전~혀 없어요!

주문한 메뉴
Chow Mein
Fried Rice
The Orginal Orange Chicken
Broccoli Beef
Firecracker Shrimp 

Firecracker Shrimp는 추가로 돈을 내야 해요.




오더 후에 해당 매장에 방문해서  결제하고 픽업해오면 된답니다!

신랑이 다녀오는 동안 저는 미소국을 준비해놨어요ㅎㅎ

판다익스프레스 음식을 먹다보면 목이 막힐 때가 있어서요ㅋㅋㅋ

4년 전에 미국에서 한 번 먹어보고 이번에 먹어보는 Panda Express




미국엔 워낙 맛집들이 많다보니,
프랜차이즈 음식은 인앤아웃 빼고는 잘 안가게 되요 ㅠㅠㅎㅎ(인앤아웃 링크)

그렇다보니 이 유명한 판다익스프레스도 4년만에 먹어보네요ㅋㅋㅋㅋ





신랑이 픽업하러 다녀왔어요!
봉지에 뭐가 이렇게나 많이 들어있나 싶더라고요!

꺼내보니 포장이라서 그릇, 포크, 소스 들을 왕창 주었네요^^




판다익스프레스는 이렇게 컵밥에 주는데
저는 컵밥으로 주는거 정말 좋아해요 ㅎㅎ

이상하게 컵밥에다가 먹으면
여행하면서 먹는 기분이랄까요?ㅋㅋ

이 많은 양이 행사해서 20불에 사먹는 것이면
정말 괜찮은거죠 ㅎㅎ




Chow Mein은 중국식 볶음 국수에요!
여기에 쓰리랏차 소스 뿌려서 같이 먹으면 정말 맛있는거
다들 아시죵?ㅎㅎ

Fried Rice
중국식 볶음밥!
집밥을 먹다보면 전 볶음밥을 잘 안만들어 먹게 되더라고요.
그래서 오랜만에 중국식 볶음밥도 먹었어요!

판다익스프레스에 파는 볶음밥은
중국식이지만 현지화되어서 덜 느끼해요 ㅎㅎ




The Orginal Orange Chicken
제가 젤 좋아하는 메뉴 중 하나이며,
판다익스프레스에서 인기메뉴랍니당^^

처음에 판다꺼 먹었을 때
오렌지치킨에 완전 반했잖아요~ㅋㅋ

Broccoli Beef
요건 신랑이 맛있다고 추천해준 메뉴에요.
저는 브로콜리랑 소고기의 조화가 
이렇게 좋은지 몰랐어요 ㅎㅎ

Firecracker shrimp
이것도 신랑이 맛있다고 추천!
추가 금액을 내면서 먹어도 후회하지 않는 맛!
불향이 나면서 
이건 흰밥에 덮밥 처럼 비벼 먹어도 정말 맛있어요!!ㅠㅠ(따봉!)




아무튼 패밀리 사이즈로 주문해서
이만~~큼 양이 많아요.

부부 둘이서 먹기엔 많지만,
며칠 동안 반찬으로도 같이 먹기에 정말 좋답니다^^




패밀리 인원이 있으신 분들은 
이번 행사를 계기로 꼭 할인된 가격으로 맛있게 드시길 바래요!ㅎㅎ

저는 일회용 그릇과 포크는  다음에 필요할 때 쓰기로 하고
신랑과 집에있는 접시에 담아서 먹었어요 ^^

느끼할까봐 미소된장국 끓여서
콜라랑도 같이 먹었네요 ㅎㅎ




Panda Express 음식이 아무래도 다 기름에 볶은 것라서
처음에 먹을 땐 못느끼지만,
다 먹고나면 배에 포만감이 엄청나게 온답니다.



그래서 배가 안부르다고 자꾸 먹는 것 보다
천천히 조금만 먹어도 포만감이 느껴질거에요...ㅎㅎ

오늘도 축복이 가득한 하루 보내세요^^


사람이 먹을 수 있고, 마실 수 있고
하는 일에 만족을 누릴 수 있다면
이것이야말로 하나님이 주신 은총이다
전도서  3장 13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