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명신의 Good food

LA 맛집, 미국 현지화에 성공한 한국 파리바게트 빵집


미국 현지화에 성공한 한국 파리바게트 빵집

맛있는 생크림 케이크를 사러 오랜만에 파리바게트에 방문했어요.^^

미국에 파리바게트가 있다는게 이상하다구요?!




놀라지마세요~
미국 곳곳에 파리바게트 상점이 있답니다^^

뉴욕에 여행 갔을 때에도 멘해튼에서
파리바게트 상점을 두개나 봤다구용~~

▼ 명신의 뉴욕 생생 여행기 ▼

제가 살고 있는 오렌지카운티에도
곳곳에 파리바게트 빵집이 있어요.

또 엘에이 한인타운에도 있구요!!


한식 세계화도 중요하지만
이렇게 한국 프랜차이즈 업체가 미국에 진출해서
현지화로 성공한 것을 보니 너무 뿌듯하지 않나요?

파리바게트 뿐만 아니라 뚜레쥬르 매장도 미국에 있답니다^^




▼ 미국에 있는 한국 뚜레쥬르 빵집의 모습은 어떨까요? ▼


그래서 가끔 한국 빵이 생각 날때는
파리바게트나 뚜레쥬르에 가서 빵을 사먹곤 해요~ㅎㅎ
한국에서 먹던 빵맛이랑 정말 똑같거든요~ㅋㅋ

오랜만에 케익을 사러 동네 파리바게트에 방문!




코로나바이러스 때문에 입구부터 알코올 소독제가 있었어요.

또 빵을 고르기 전에 개인 위생장갑을 끼도록 되어 있었구요.
이런 시스템이 잘 되어있어서 너무 마음에 들었어요.

그리고 모든 빵들이 다 각각 포장 되어 있었어요.

코로나 바이러스가 사람간에 침이 튀어서 감염되는게 치명적인데
이렇게 각각 포장해 두었으니 안심하고 사먹을 수 있겠죠?





빵 종류들도 정말 다양해요.

한국 파리바게트 매장에 있는 모든 빵들이 다 이곳에 있는 것은 아니지만,
제가 좋아하는 소보로, 단팥빵, 크림빵, 에그타르트,
롤케익, 우유식빵 등등
한국 빵집에서 먹는 익숙한 빵들이 여기에 다 있답니다!

그래서 파리바게트 소보로빵과 단팥빵을 먹으면
한국 생각이 나요~~~




미국은 크로와상을 사람들이 많이 찾는지,
파리바게트 매장에 크로와상 종류가 엄~~청 많아요.

엘에이 한인타운에 있는 파리바게트 매장에서
몇년 동안 저희 한인교회에 남은 빵들을 도네이션 해주었거든요.
그때 주일마다 먹었던 파리바게트 빵들이
거의 다~~ 크로와상이었어요 ㅋㅋㅋㅋㅋㅋ

저도 크로와상 좋아하지만 정말 일요일만 되면 원없이 먹었던 기억이 나요 크크크 ㅋㅋㅋㅋㅋ




미국에서 파리바게트 빵집이 인기 있는 이유가 뭘까요?


1. 빵 디자인이 예쁘다.

빵 모양을 정말 이쁘게 만들어요.
아기자기하게 데코들도 잘 되어 있어서
먹음직스러워 보이게 만든답니다.




2. 너무 달지않고 입맛에 딱 맞게 만든다.

사실 미국에 파는 빵들은 대부분 엄청 달아요.
빵을 주식으로 먹기도 하지만,
디저트로 먹을 때에는 기분 좋은 맛이어야 하는데
실제로 다른 베이커리에 파는 머핀을 한입 베어 먹으면
너무 달아서 기분이 나쁘다니까요.ㅋㅋㅋㅋ 진짜에요 ㅋㅋㅋ

\파리바게트에 파는 빵은
너무 달지도 않고 입맛에 딱 맞게 잘 만들어요!

3. 매장이 쾌적하고 분위기가 좋다.

저는 매장의 모습도 굉장히 중요하다고 생각해요.

한국에서 봤던 매장과 똑같은 디자인으로 인테리어를 한게
성공의 이유도 되는 것 같아요.




4. 케이크 디자인이 세련되고, 생크림 맛이 차별화 되어 있다.

사실 다른 케익집들도 이쁘게 데코를 해주지만,
파리바게트 케이크 디자인이 심플하면서 세련되었다고 생각해요.

그리고 생크림 맛이 일반 빵집이랑 다른거 아시죠?
약간 요거트 생크림 맛 나는거!!!!

케이크가 느끼하지 않고 맛있어서 미국인들이 좋아하는 것 같기도해요~~

5. 가격이 좋다.

너무 비싸지도 않고 그렇다고 너무 저렴하게 팔지도 않기 때문에
가격 면에서도 부담되지 않는 것도 장점인 것 같아요.




6. 매장 안에서 커피와 함께 즐겨 먹을 수 있다.

미국 파리바게트 매장에서도 커피 메뉴가 있어요!

그래서 사람들이 매장에 방문해서
빵이랑 커피를 같이 주문해서 매장 안에서 먹어요.
일반 카페처럼요~




지금은 코로나 바이러스 때문에
매장안에서 먹는 것이 금지 되었지만 ㅠㅠ
곧 다시 매장에서 먹는 날이 오겠죠?




케익을 사러 왔다가
이것저것 다른 빵들도 먹고 싶어서
사진을 찍었는데 어떤가요?

한국에 팔고 있는 파리바게트 빵들이랑 많이 다른가요?

제가 한국에 있을 때 매장에서 봤던 것들이랑
같은 제품들이 많아요 ㅎㅎ




미국 현지화에 성공한 파리바게트
앞으로도 흥하시길 바래요 :)

오늘도 평안한 하루 보내세요~

▼ 미국에서 먹어 본 맛있는 빵집 ▼


LA 가볼만한 곳,미국에서 먹어 본 던킨도너츠와 커피는 한국과 어떻게 다를까??


LA 가볼만한 곳, 한국 빵이 그립다면 85'c Bakery Cafe에서 빵 먹기!


LA 가볼만한 곳, 엘에이에서 안가본 사람이 없다는 유명한 Porto's Bakery

사람이 먹을 수 있고, 마실 수 있고
하는 일에 만족을 누릴 수 있다면
이것이야말로 하나님이 주신 은총이다

전도서  3장 13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