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명신의 Good food

LA 유명맛집, The Cheesecake Factory 오리지널 치즈케이크 맛보기!




LA 스테이크 맛집으로 유명한  Ruth's Chris Steak House에서 고급 스테이크를 먹고
후식을 사러 가야죠? ㅎㅎ





근처에 The Cheesecake Factory가 있어서
이왕 온 김에 치즈케이크를 사러 다녀왔어요!

Anaheim Garden Walk안에 있는 The Cheesecake Factory(치즈케이크 팩토리)




LA 유명맛집, The Cheesecake Factory 오리지널 치즈케이크 

Garden Walk 쇼핑몰이 Anaheim(에너하임)에 디즈니랜드 근처에 있어서

정말 많은 관광객들이 방문하는 곳 같아요.





Address: 321 W Katella Ave, Anaheim, CA 92802
Tel: (714) 533-7500




저는 스테이크집 근처에 치팩트가 있어서 얼마나 다행이었는지요!

치즈케이크 먹고 싶을 때에는 앞으로 이 지점에 방문하면 될 것 같아요!




문 앞에서부터 웨이팅 하는 사람들이 있는데 

대부분 테이블에서 저녁 식사를 하기 위해 기다리를 사람들이었어요.




 The Cheesecake Factory 레스토랑은 미국인들에게
한국의 빕스나 에슐리 같은 인기인 것 같아요.

다양한 메뉴들이 많이 있고, 가성비 괜찮은 음식들이기 때문에
현지인들에게 인기가 많은 것 같아요.




전 사실  The Cheesecake Factory에서 케이크만 사먹어봤지,
다른 음식들은 먹어본 적은 없거든요.

다른 고급 레스토랑보다는 맛이 좀 떨어지지만
합리적인 가격으로 맛있게 먹을 수 있는 곳이  The Cheesecake Factory라고 들었어요.
다음번에 기회가 되면  치팩트에 와서 메인 요리들도 한 번 먹어봐야 겠어요.





 The Cheesecake Factory에 정말 많은 종류의 케이크들이 있지요?

사진으로만 봐도 어마어마하게 많은데,
실제로는 더 많았답니다!




종류가 너무 많아서 어떤 맛을 골라야 할지 모르겠더라고요~




케이크 한 통으로 사려니 맛이 4가지 정도밖에 없어서
조각 케이크로 4~5조각 구입할까도 고민했어요.

하지만 생일 케이크니까 오리지널로 케이크 한판으로 주문했어요~




그리고 사진에 보이는 조각 케이크들은
보통 한 조각 당 8~9불 정도 하더라고요.

담에 밥 먹으러 올 때에는 조각 케익 꼭 먹어봐야 겠어요!




주문한지 약 10분~15분정도 기다리고 나서야
포장된 케이크를 받았답니다!




이제 집에 들고와서 생일축하~합니다~ 노래부르고

치즈 케익 먹었어용! ㅎㅎㅎ




오리지날인데도 너~~~~무 맛있는  The Cheesecake Factory

저랑 신랑이랑 집에서 건조기에 넣었던 건조 과일들도 넣고
블랙베리도 같이 섞어서 먹으니까 더 맛있는거 있죠!!




그리고 개인적으로 코스트코꺼보다  The Cheesecake Factory꺼가 
저는 훨씬 맛있어요!!!

한 번에 다 먹으면 살 찌니까 나머지는 냉장고로 직행~




너무 맛났던  The Cheesecake Factory!!!

다른 맛들도 먹어보고 싶다!!! ㅎㅎ

오늘도 축복이 가득한 하루 보내세요~

사람이 먹을 수 있고, 마실 수 있고
하는 일에 만족을 누릴 수 있다면
이것이야말로 하나님이 주신 은총이다
전도서  3장 13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