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명신의 Good food

LA가볼만한곳, 미국 사람들에게 인기 많은 Cheese Cake Factory


코로나 팬더믹 이후 오랜만에 미국에 있는 Mall에 다녀왔어요.


이 곳은 엘에이 옆 오렌지 카운티의 브레아 도시에 있는
브레아 몰이랍니다.




오렌지카운티는 강제명령이 완화되면서
각각의 Mall과 스토어, 레스토랑, 카페들이 
거의 정상적으로 영업을 하고 있어요.

치즈케이크가 너무 먹고 싶었던 저는 
Cheese Cake Factory 레스토랑이 있는 브레아 몰을 선택 한 것 ! ㅋㅋ




LA가볼만한곳, 미국 사람들에게 인기 많은 Cheese Cake Factory


Brea Mall은 저도 처음 와보는데요.
엄~~~~~청 커다란 몰이라서 깜짝 몰랐어요.




Macy’s , Nordstrom 백화점들도 있구요.
큰 레스토랑도 많더라고요 ㅎㅎ

오랜만에 방문한 Cheese Cake Factory




6feet를 유지하면서 주문을 해야해요.

코로나로 인해서 손님이 많이 없을 줄 알았는데,
웬걸?

식사하는 손님들이 줄을 서서 기다리고 있었어요.
케익 줄은 많이 없어서 금방 주문을 했답니다.




오랜만에 치팩토에 오니까
어떤 케이크를 먹을지 너무너무 고민이었어요!

행복한 고민이죠?ㅋㅋㅋㅋㅋ




가을 시즌을 맞이해서 Pumpkin 케이크 종류들이 많더라고요.

그래서 저도 시즌 케이크도 주문 했답니다 ㅎㅎ

제가 주문한 케이크들은




Pumpkin Cheesecake




Mango Key Lime Cheesecake




Fresh Banana Cream Cheesecake




Tiramisu Cheesecake




Godiva Chocolate Cheesecake

사진으로만 봐도 엄청 맛있어 보이죠?

저 정말 고민 많이 해서 고른거에요 😂😂




케이크를 사러 온 손님들도 계속 들어오고요.

식사 하러 온 사람들도 많이 들어오더라고요.




예전에는 레스토랑에 손님들로 가득있었는데,
여기는 래스토랑 안에서는 식사를 안하고,
밖에 테이블에서 식사만 허용한 것 같아요.




그래서 밖에 기다리는 줄이 많았던 것 같아요.
케이크는 금방 나왔어요^^ 




짠~! 이렇게 각각의 플라스틱함에 넣어서 준답니다.
집에가서 냉장고에 두고 먹고 싶은 케이크를 꺼내서 
먹으면 되요 ㅎㅎ 정말 편하죠? 




아기가 잠이 들어서 더이상 쇼핑은 못할 것 같아서
오늘은 그냥 둘러보다가 집에왔지만
다음에는 치즈케이크 외에도 
쇼핑몰도 구경해보려구요! 

오늘도 축복이 가득한 하루 보내세요!

▼ 미국 엘에이 유명 맛집 탐방하기 ▼


사람이 먹을 수 있고, 마실 수 있고
하는 일에 만족을 누릴 수 있다면
이것이야말로 하나님이 주신 은총이다
전도서  3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