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명신의 Good food

미국에서 출시한 스타벅스(Starbucks) 2020년 겨울시즌음료의 맛은?





매 시즌마다 새로운 음료 또는 기존 인기가 있었던
시즌 음료를 내보이는 Starbucks(스타벅스)

올해 미국에서는 어떤 겨울 시즈널 음료가 출시 되었을까요?




Peppermint Mocha
Caramel Brulee Latte
Toasted White Chocolate Mocha

이 세가지 음료가 출시 되었어요.
작년에 보았던 음료들도 있지요?

😃 미국 스타벅스(Starbucks) 매장 들여다보기 😃



제 신랑이 이전에 페퍼민트 모카를 마셔봤다길래
저는 Caramel Brulee Latte 를 마셔보기로 했답니다.




한국 스타벅스 겨울 시즌 메뉴와는
완전 다른 메뉴라서 너무나 기대도 되었답니다^^

동네에 있는 Target 매장 안에 있는 스타벅스를 이용했어요.





😃 미국 대형 마트 Target 쇼핑 들여다보기 😃

미국에도 곳곳에 스벅이 많은데 특히 미국 대형마트 안에 있는 스벅은
쇼핑하고 나가는 길에 투고하면 되니까 이용하기가 참 편한 것 같아요~




코로나19로 인해서 매장 안 테이블과 의자는
다 없어진 상황이구요.




그 대신에 테이블을 한 곳에 모아서
스벅 커피, 텀블러 등등 아이템들을
세팅해 두어서 구경하는 재미도 있었답니다.

스벅은 언제나 텀블러가 인기가 많은 것 같아요.




디자인들도 매번 다르게 새롭게 나오고,
텀블러를 모우는 재미도 생기구요^^




주문한 Caramel Brulee Latte 랍니다~

겨울 시즌에 맞춰서 이쁜 시즌 컵에 담아 주네요^^

로고는 언제나 정면~ㅋㅋㅋㅋ
사실 이 로고보다 시즌 컵에 담아 주어서 맘에 들어요.

화장실에 커피가루를 담아서 놔두면
괜히 겨울 분위기도 나고 좋아요 ㅎㅎ




Caramel Brulee Latte 맛은 어떻냐구요?

음~~

저는 사실 미국 음료니까 엄~~~~청난 단맛이 날 것이라고 생각했는데
그정도는 아니였어요.




카라멜 향이 물씬 나면서
특이한 라떼 맛이었어요.

카라멜 라떼와는 또 다른 매력적인 맛이요!

이번 시즈널 메뉴 나머지 두 음료는
엄청나게 달았다고 신랑이 이야기해줬는데요.
Caramel Brulee Latte 요~ 음료는
제 입맛엔 딱 맞고 좋았답니다^^




하지만 한국 스벅 음료보다
미국 스벅 음료가 더 당도가 높은건 사실!이에요 ㅎㅎㅎ

각 나라별로 나라에 맞춰서
음료 레시피를 조금씩 변형하는 것 같아요.




아무튼 올해 스타벅스 시즈널 메뉴!
겨울 메뉴!
Caramel Brulee Latte 잘 마셨습니다^^

오늘도 축복이 가득한 하루 보내세요~

😃 LA(엘에이) 유명한 커피숍 들여다보기 😃
사람이 먹을 수 있고, 마실 수 있고
하는 일에 만족을 누릴 수 있다면
이것이야말로 하나님이 주신 은총이다
전도서  3장 13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