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명신의 Good food

LA 맛집, 유명스타들도 다녀가는 RANDY'S DONUTS

LA 맛집, 유명스타들도 다녀가는 RANDY'S DONUTS

 

RANDY'S DONUTS 도넛집은 엘에이부터

캘리 곳곳에 가맹점이 있을 만큼 유명한 도넛집이에요.

 

 

 

심지어 한국까지 진출 하였다는 사실을 아시나요?

제 고향인 대구 동성로에도 입점해있어요^^

 

RANDY'S DONUTS은 유명한 스타들이

도넛 가게 앞에서 사진을 찍는 것으로도 유명한 도넛집이에요.

 

본점은 엘에이 잉글우드에 위치하고 있어요.

 

 

 

제가 좋아하는 배우인 베네딕트컴버배치도

RANDY'S DONUTS 가게 앞에서 사진을 찍으면서

제가 이 도넛집에 대해 알게 되었답니다.ㅎㅎㅎ

 

미국에 살고 있으니 저도 방문해 봐야겠죠?

 

LA 맛집, 유명스타들도 다녀가는 RANDY'S DONUTS

 

제가 방문한 곳은 코스타 메사에 위치한 RANDY'S DONUTS 입니다!

 

어느 지점을 가도 저 커~다란 도넛 간판은 있는 것 같아요^^

 

 

 

본점은 조~~금 위험한 동네이기 때문에

그래도 안전한 동네에 가서 도넛을 사먹는게 좋겠죠?ㅎㅎ

 

RANDY'S DONUTS 콤보를 주문했어요.

 

 

 

도넛은 사진처럼 종류가 어마어마하게 많아요~

 

너무 많아서 도넛 고르기가 쉽지 않더라구요.

 

 

 

 

기본 클래식 콤보를 주문했지만,

도넛을 고르다보면 클래식이 아닌 도넛들도 선택하게 된다는..ㅎㅎㅎ

 

그만큼 고르고 싶은 도넛 종류가 너무 많아요 ㅋㅋㅋㅋ

 

 

 

도넛에 빠질 수 없는 커피도 주문했어요.

가장 기본 아이스커피는 2불인데

도넛집이기 때문에 비싼 커피를 마실 필욘 없다고 생각하는 1인이에요 ㅎㅎ

 

그런데 도넛이 달아서인지 커피가 정말 진하고 쓰더라고요.ㅎㅎ

 

 

 

제가 고른 도넛을 이렇게 넣어 준답니다!

 

저도 이것저것 골라서 무엇을 골랐는지 기억은 잘 안나지만

도넛은 이렇게 주문을 했고요

GLAZED RAISED

CHOCOLATE RAISED

SPRINKLES ICED CAKE

VANILLA ICED CAKE

GLAZED TWIST

MAPLE LONG JOHN

RASPBERRY JELLY FILLED

COCONUT RAISED

ROASTED COCONUT RAISED

 

 

RANDY'S DONUTS 도넛이 너무 맛있어서

차 안에서 신랑이랑 두개나 먹었다는~~

 

다음날에 아침 식사로도 먹었답니다.ㅎㅎ

 

나머지는 소분해서 냉동에 착착 넣어놨어요.

 

당 떨어질때마다 먹으려고요^^

 

 

 

왜 사람들이 RANDY'S DONUTS 도넛에 빠지는지 알 것 같아요~

 

정말 너무 맛있어요!

 

다음에 또 당이 떨어지면 사먹으러 올게요!

 

엘에이에 여행 오시는 분들은

RANDY'S DONUTS 도넛 꼭 맛보시길 바래요~

 

오늘도 축복이 가득한 하루 보내세요~

 

사람의 마음을 기쁘게 하는 포도주와

사람의 얼굴을 윤택하게 하는 기름과

사람의 마음을 힘있게 하는 양식을 주셨도다

시편 104편 15절

 

😍 LA 도넛, 빵 맛집 보러가기 😍

 

LA 맛집, 미국 현지 도넛 먹어보기 B&B Donuts!

 

LA 근교맛집, 미국 현지 도넛 먹어보기 B&B Donuts!

LA 근교 맛집, 미국 현지 도넛의 맛 느끼기 B&B Donuts! 미국에서 간혹 도넛이 먹고 싶을 때마다 사 먹는 도넛은 유명한 던킨 도너츠! 😍미국 현지에서 먹어본 오리지널 던킨 도넛 맛 후기 😍 미국

myungshinohh.tistory.com

LA 맛집, 유명한 엘에이 도너츠 SK Donuts

 

LA 맛집, 유명한 도너츠 집 SK Donuts

LA에서 생활하면서 블로그하랴, 맛집탐방하랴, 여행하랴, 영어공부하랴, 정말 너무 바쁘게 생활한 것 같아요. 최근에 각 나라 음식들을 먹으러 다니면서, 각 나라 사람들을 만나보고, 다양한 음

myungshinohh.tistory.com

LA 도넛 맛집, Farmers Market에서 줄서서 먹는 BOE'S COOFFE & DONUTS

 

LA 도넛 맛집, Farmers Market에서 줄서서 먹는 BOE'S COOFFE & DONUTS

LA에서 쇼핑, 데이트, 산책, 놀기 좋은 곳 중 한 곳인 The Grove 저도 가끔 방문하면 산책하면서 아이쇼핑도 하고~ 사진도 찍으며 여기저기 둘러보다가 오는 곳이에요. LA 여행, 인생사진 찍기 좋은

myungshinohh.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