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명신의 Good food

LA 근교맛집, 미국 현지 도넛 먹어보기 B&B Donuts!

LA 근교 맛집, 미국 현지 도넛의 맛 느끼기 B&B Donuts!

 

미국에서 간혹 도넛이 먹고 싶을 때마다

사 먹는 도넛은 유명한 던킨 도너츠!

 

😍미국 현지에서 먹어본 오리지널 던킨 도넛 맛 후기 😍

미국에서 먹어 본 던킨도너츠와 커피는 한국과 어떻게 다를까??

 

 

유명한 프렌차이즈 도넛 집이 아니라도

미국에는 맛있는 도넛 가게가 여기저기 많이 있답니다🙂

 

특히 개인이 운영하는 가게 중에서

숨은 도넛 맛집이 많아요~

 

 

 

오늘은 베트남 사람이 운영하는

숨은 미국 도넛 맛집은 소개합니다!

 

LA 근교맛집, 미국 현지 도넛의 맛 느끼기 B&B Donuts!

 

 

 

 

지나가면서 항상 손님이 꼭 있길래 궁금하기도 했는데

로또도 파는 곳이길래 유명한 집인 줄은 몰랐어요 >.<

 

 

 

 

Yelp 리뷰에서도 사람들이 극찬을 할 정도로 맛집이었다는...ㅋㅋ

저희 동네 도넛 집들이 몇 곳 있는데 이 집 리뷰가 젤 좋더라고요.

 

 

 

 

방문할 때에도 드라이브 뜨루와 매장 안에 손님의 줄이 있었어요.

저희는 첫 방문이라서 메뉴를 고민하며 있다가

Mixed Half Dozen으로 6가지 도넛 맛을 골랐답니다.

 

가격은 6.25 달러예요.

더즌으로 구입하면 11 달러고요.

 

 

 

 

가격도 너무 마음에 드는 거 있죠?ㅎㅎ

 

맛은 먹고 싶은 꽈배기도 선택하고,

기본 도넛이랑, 몇 가지 익숙한 도넛들을 선택했어요.

 

 

 

 

박스에 담아서 집에 가져와서

한 개만 먹으려고 했는데....

 

보통 미국 도넛은 엄~~~ 청 달아서 한 개만 먹어도

당 보충이 충분하더라고요.

 

 

 

 

그런데 B&B Donuts에서 만든 도넛은

한국에서 사 먹은 도넛 맛이랑 비슷해요.

 

미국식보단 덜 달고 커피 한 잔이랑 먹기에 너무 좋은 맛!!

 

 

 

 

주인이 베트남 분이라 그런지

아시안 입맛에 맞게 만드는 것 같아요.

 

 

 

 

Yelp 리뷰에 보면 커피도 맛있다고 하던데

다음에는 도넛과 커피도 같이 주문하려고요~

 

베트남 커피도 팔면 한 잔 마시고 싶네요 ㅎㅎ

 

 

 

 

이렇게 Half 도넛으로 구입해도

신랑과 저는 일주일 정도

디저트로 먹곤 합니다^^

 

미국 도넛 맛집, 오렌지카운티 도넛 맛집,

LA 근교 도넛 맛집, B&B Donuts!!

 

 

 

오렌지카운티에 오시게 되면 B&B Donuts 가게에 들러서

꼭 드셔 보세요~ 후회 안 해요~ㅎㅎ

 

그럼 코로나 조심하시고

오늘도 축복이 가득한 하루 보내세요~

 

 

😊 LA 근교 여행 들여다보기 😊

 

LA 여행코스, 'Anaheim Packing District' 인생 샷 찍기 좋은 곳!

 

LA 가볼만한 곳, 미국 사람들에게 인기 많은 Cheese Cake Factory

 

LA 근교 여행, 미국 새댁 추천! 환상의 Malibu(말리부) 비치와 Pier 구경

 

LA 가볼만한 곳, 데이트 장소 Crystal Cove Shopping Center(뉴포트 비치)

 

캘리포니아 여행, Seal beach(실비치) 가볼만한 곳, 산책하기 좋은 곳

 

캘리포니아 여행, 캘리포니아 바다 Seal Beach(실비치)

 

 

사람이 먹을 수 있고, 마실 수 있고

하는 일에 만족을 누릴 수 있다면

이것이야말로 하나님이 주신 은총이다

전도서  3장 13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