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명신의 Daily

천국은 마치 밭에 감추인 보화

토요일 새벽에 잠을 잘 못자서 
어제는 일찍 잤는데 일어나보니 8시간이나 넘게 잤더라구요.

이렇게 편안하게 깊은 잠을 잘 수 있게 해주신 하나님께 감사드려요.

오늘의 아기와 놀아주는 큰 개들 영상이에요.



개와 아기가 좋은 친구가 될 수 있다는 것을 보여주는 영상같아요.
그리고 주인에게는 순종의 모습을 보이는 개인데,
아기에게는 때론 친구처럼, 때로는 보모처럼 행동하는 모습이 너무 아름답네요.

하나님께서 주신 하루하루를 감사하게 사는 것이 중요한 것 같아요.
오늘 목사님 설교 중에 천국은 밭에 감추어진 보화라고 하셨어요.

그리구 우리 마음안에 아름다운 보물을 심어 주셨다구요.

하지만 그 보물에 감사하기보다 자꾸 다른 것에 욕심을 두다보면
그 보물이 무엇인지도 모르고 나의 가치를 찾지 못한다고 했어요.

작은 것 하나도 감사하며 살아가는 삶이 중요한 것 같아요.
그것 역시 하나님의 응답이니깐요!
오늘 예배를 인도해주신 주님께 감사합니다!


그리고 늘 맛있는 양식을 주시는 주님께 감사해요.
오늘 교회국수, 떡볶이, 순대, 튀김, 만두 ㅋㅋㅋㅋ
마치 분식 파티를 연 것처럼 먹었어요ㅎㅎㅎ

일용한 양식을 주셔서 감사합니다.


항상 기뻐하라

쉬지 말고 기도하라

범사에 감사하라

이것이 그리스도 예수 안에서

너희를 향하신 하나님의 뜻이니라

데살로니가전서 5장 16-18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