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명신의 Daily

친화력 짱인 카피바라 동물




귀여운 동물 카피바라를 아시나요?


쥐목 천축서과 카피바라아과 카피바라속에 속하는 포유류하고 해요.

영어로는 워터피그네요 ^^ 

카피바라는 사교성이 정말 좋은 동물 같아요 ㅎㅎ

고양이, 거북이, 새, 오리, 쥐, 강아지, 원숭이 심지어 악어들까지 

카피바라의 매력의 빠진 것 같아요ㅎㅎㅎㅎ




모든 동물들과 함께 어울리며 교감하고 있는 모습이 너무나 인상적이에요!

정말 귀엽네요. 생긴것도 정말 귀엽게 생겼는데 마음씨까지 넓은 카피바라~




사람 손을 탄 카피바라는 금새 조련사의 말을 잘 듣고, 애교도 부리네요 꺄아~ 

이건 쥐가 아니라 정말 강아지같아요~ 심쿵~~

이런 카피바라만의 특별한 성격이 있기 때문에 많은 동물들이 카피바라와 친해지는 거겠죠?


동영상을 보면서 우리도 많은 사람들과 싸우지말고 잘 어울리며 지내기를 소망해요.

사람을 편애하지말고 주변 모든 사람들을 사랑하며 포용하며 지내는 자들이 됩시다!


출저

아기와 동물의 훈훈한 이야기

야생으로 돌아간 사자와의 재회

강아지를 선물받은 사람들의 흔한 반응


항상 기뻐하라
쉬지 말고 기도하라
범사에 감사하라
이것이 그리스도 예수 안에서
너희를 향하신 하나님의 뜻이니라

데살로니가전서 5장 16-18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