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명신의 Good food

LA 맛집, LA 최고의 인도 음식점


LA에서 최고의 인도 음식점이 주유소 안에 있다면 믿으시겠나요?

안 믿어진다구요? 하지만 사실이랍니다^^

LA에서 가장 맛있다고 선정된 인도 음식집은 주유소 안에 있다고 해요.

가게 이름은 Bombay Frankie Company


그런데 왜 유명한 식당이 주유소 안에 있을까요?ㅎㅎ

원래는 가족이 주유소를 운영했는데 공간이 남아서 인도 음식점을 차렸다고 합니다-

이런 탄생의 비밀이!! ㅎㅎㅎ




제일 잘 나가는 음식은 Frankie, 난에 (인도 빵) 싼 인도식 샌드위치라고 합니다-

정말 맛있어 보이네요-




그러고보니 LA에서 맛집 투어하면서 인도음식은 안 먹었어요. 대신 하와이에서 먹어봤지요~


다음에 엘에이에 갈 때에는 인도음식 꼭 가봐야겠어요-

그리고 요즘 한국 백화점에도 인도 전통 음식점이 많은데 먹으러 다녀오겠습니다!

2018년에 할 일이 하나 더 생겼네요^^

집에서 인도음식은 하고 싶지만 향 냄새 때문에 가족들이 싫어할 수도 있어요.

하지만 연구해봐야겠어요^^

훈훈한 마무리로 노라조의 카레송ㅋㅋㅋㅋㅋㅋ



모두 감사하고 축복이 넘치는 하루되세요-

빵과 함께 먹기 좋은 '토마토 포크 스튜' 만들기

LA 맛집, 고급 스테이크 뷔페 ''FOGO DE CHAO'

LA 맛집, 산타모니카 고급 레스토랑 TAR&ROSES


사람의 마음을 기쁘게 하는 포도주와
사람의 얼굴을 윤택하게 하는 기름과
사람의 마음을 힘있게 하는 양식을 주셨도다

시편 104편 15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