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명신의 Good food

대구 동성로 퓨전 한식 '한상(Han Sang)'

대구 동성로에는 단골 식당도 있고, 새로운 식당도 많이 생겼는데

새로운 레스토랑을 검색하면 퓨전 메뉴들이 많아서 깜짝 놀라요!


오랜만에 대구 동성로 퓨전한식  '한상(Han Sang)' 에 방문했어요.


2.28 기념공원 뒷쪽에 위치해 있고, 찾아가기도 쉽지요.


옛날에 방문할 때마다 웨이팅이 있었던 때와는 다르게 

바로 테이블에 자리 잡을 수 있었어요.





새로운 메뉴로 바뀐 퓨전 한식 레스토랑 '한상'


그릴드 목살 스테이크

매콤치즈불고기 소반

쉬림프 로제 파스타 주문 했어요.


요게 한상 레스토랑의 대표 메뉴라고 하네요 😃





매콤한 불고기 양념이 고기에 잘 베어 있어서 밥이랑 또 고기에 녹은 치즈랑 같이 먹으면

정말 맵고 맛있어요.





매운 것 못드시는 분들은 비추~


매운 것 잘 드시는 분들에겐 강추!


왜 한상에 오면 이 메뉴를 꼭 주문해보라고 하는지 알 것 같네요^^





로제 파스타는 그냥 로제 파스타겠지~~ 했지만


역시나 진한 소스 덕분인지 더욱 깊은 맛이 나요!!





로제 파스타 ㅎㅎ 늘 먹어도 맛있는 파스타! 얏호





스테이크는 양도 적당하고, 맛도 좋았어요.


고기의 육질도 많이 질기지 않구요.





어찌보면 다른 식당에 판매하는 메뉴들과 똑같은 것도 있는데


한상 만의 비법 소스들이 숨겨져 있는 것 같아요.





불고기도 그래서 더 밥도둑으로 만들었던!! ㅋㅋㅋㅋ

다른 밑반찬들도 적당히 먹을만큼만 있어서 마음에 들구요.


대구 동성로 퓨전 한식으로 먹기에 괜찮은  '한상(Han Sang)'


오늘도 축복이 가득한 하루 보내세요~


대구 들안길 한정식집 '만반'


사람의 마음을 기쁘게 하는 포도주와

사람의 얼굴을 윤택하게 하는 기름과

사람의 마음을 힘있게 하는 양식을 주셨도다

시편 104편 15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