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명신의 Good food

영대맛집, 신대부적 맛집 '수페부엌' 레스토랑

오랜만에 영대에 위치한

경산 패밀리레스토랑

'수페부엌'에 다녀왔어요!




저도 이미 단골이 된 레스토랑이지만,

단골층이 탄탄한 레스토랑 수페부엌





주문한 메뉴는 

수페부엌 대표메뉴인 

해물찜파스타






불고기 크림 파스타

그리고 돈까스를 주문했어요.


분위기 있는 인테리어 데이트코스로도 인기가 많고

매장도 커서 모임하기에도 좋고

가족끼리 외식하러 오기에도 너무 좋은


영대맛집 '수페부엌'





먼저 주문한 불고기 크림 파스타 도착!

저도 가족들과 방문했는데

수페부엌만 오면 아빠가 불고기크림파스타를

주문하신답니다!





꾸덕꾸덕한 치즈와 불고기

그리고 크림의 조화가 환상적이에요.


진정 크림 파스타가 어떤 맛인지 알려주는 맛!





돈까스!

수페부엌에서 처음 주문해본 메뉴에요.




고기양이 푸짐하게 나와서

나눠먹기에도 좋답니다 ㅎㅎ

바삭바삭한 돈까스 튀김옷!





돈까스 소스와 샐러드와 함께

먹으니까 너무 맛있었어요~





수페부엌에 올 때마다

시켜먹는 해물찜 파스타!





보글보글

엄청 뜨겁게 끓여서 나온답니다.

어떨 때에는 공기밥 시켜서

밥에 말아먹고 싶을 정도에요 ㅎㅎ





푸짐한 해물과, 숙주나물이 왕창 들어있어서

파스타와 같이 먹기에 안성맞춤이에요!


정말 맛있어요!





추운 겨울에 뜨끈뜨끈한 해물찜 파스타 

한그릇 먹고 나오면

속이 든든!





그리고 수페부엌만의 서비스는 바로 디저트에요.


아메리카노, 아이스티 중에 선택하면된답니다.

저는 아메리카노 두 잔에 아이스티 한 잔 주문!


겨울인데도 매콤한 해물찜 파스타 먹어서 그런지

시원한 음료가 생각나서요!ㅎㅎ


오랜만에 수페부엌에서

든든한 한끼 먹고 가요~


오늘도 축복이 가득한 하루 보내세요!




대구 꼭 먹어야하는 음식, 대구 반월당역 맛집 '반월당 닭강정' 본점

대구 동촌유원지 맛집으로 유명한 '주꾸미네'

대구 김광석거리 맛집, 대구 대봉동 맛집 '가온밀면'


항상 기뻐하라
쉬지 말고 기도하라
범사에 감사하라
이는 그리스도 예수 안에서
너희를 향하신 하나님의 뜻이니라
데살로니가전서 5장 16-18 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