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명신의 Cook&show

직접 만든 빵으로 에그 바게트 샌드위치 만들기



오늘은 직접 만든 바게트 빵을 이용해서


에그 바게트 샌드위치를 만들었어요.



'에그 바게트 샌드위치 만들기'





[재료]


바게트빵, 삶은계란, 슬라이스치즈, 원하는 잼(녹차잼), 방울토마토.





삶은 계란은 으깨어서 마요네즈 조금 넣고 버무려 주세요.


바게트빵은 가로로 한번 길게 자르고, 원하는 세로 크기로 잘랐어요.


잼은 원하는 잼을 바르시면 됩니다. 저는 많이 달지 않은 녹차잼을 선택했어요.


방울토마토 대신 일반 토마토도 가능한거 아시죠?^^





1. 바게트 빵 위에 녹차잼을 발라주세요.


2. 그 위에 으깬 삶은 계란을 푸짐하게 얹어주세요.


3. 그 위에 슬라이스된 방울토마토를 얹어주세요.


4. 마지막으로 슬라이스 치즈를 얹어서 빵 한쪽 더 얹으면 완성.





에그 바게트 샌드위치 간단하게 아침으로 먹기에 정말 좋아요.





특히 바게트는 노버터, 노오일로 만들었기 때문에


잼, 계란이 부드럽지 않은 바게트 빵의 식감을 부드럽게 살려준답니다 🙂





제가 만든 빵으로 샌드위치를 해먹으니 더 맛이있네요^^


오 ~ 맛 있어~ 다이어트는 오늘 잠시 중단 ㅋㅋ 





하나님 저에게 요리를 할 수 있는 능력을 주셔서 감사합니다!


다음번에도 맛있는 레시피로 찾아올게요~


오늘도 축복이 가득한 하루 보내세요^^


영양만점 모닝 샌드위치 만들기

Eggslut스타일 Fairfax 샌드위치 만들기

참치계란 샌드위치 만들기


사람의 마음을 기쁘게 하는 포도주와

사람의 얼굴을 윤택하게 하는 기름과

사람의 마음을 힘있게 하는 양식을 주셨도다

시편 104편 15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