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명신의 Good food

캘리포니아, The Source Mall에 입점한 Mealtop (밀탑빙수) 후기


대구 현대백화점에서 여름에 사먹었던 밀탑빙수가
이제 캘리포니아 LA와 Buena Park에서도 먹을 수 있게 되었어요!




이번에 부에나파크 The Source Mall에 입점한 
Mealtop(밀탑)에 방문했어요.

한국에서 먹었던 밀탑과 똑같은 맛인지도 궁금했구요 ^^ 

캘리포니아, The Source Mall에 입점한 Mealtop (밀탑빙수) 후기





더 소스 몰 4층에 가면 Scholl Food 옆에 있네요.

오픈당시 이벤트도 했다고 하던데
그때는 빙수가 안땡기다가 이번에 먹고싶어져서 오게된,,ㅎㅎㅎ




가게 인테리어는 현백에서 보던 느낌과 비슷하나
미국 매장이 좀 더 밝은 분위기에요.




기본인 우유빙수랑 인절미 빙수랑 고민하다가 인절미 빙수로 주문했어요!

오후 3시쯤 방문했는데 손님이 가득차 있는 건 아니였지만 꽤있더라구요.




아직 현지화는 덜 된듯., 손님이 대부분 한국사람이었어요.
두 팀만 외국인이었음...




구경하고 있는 사이에 인절미 빙수가 왔어용 ㅎㅎ




오~ 그리웠던 인절미빙수 ㅎㅎ

밀탑 안절미빙수는 정말 오랜만에 먹는답니다 ㅎㅎ




탑처럼 쌓여있는 우유빙수에 인절미 가루들 ㅎㅎ
그리고 탑 위에 팥 앙금과 인절미 ㅋ
떡 두개를 얹어 주었네요 ㅎㅎ




오랜만에 먹는 우유빙수라 정말 맛있게 먹었어요 ^^ 

캘리포니아 날씨가 요즘 워낙 덥다보니
저절로 입맛도 떨어져서 달달하고 시원한게 땡기는 시기인데
빙수 하나로 더위 탈출이네요~ ^^ 




하지만 아쉬운 점은 빙수가 조금 녹은 상태에서 제공이되어서
반 쯤 먹었을 때 이미 그릇에서는 다 녹고 있더라구요 ㅠㅠ



그리고 연유 뿐만 아니라 설탕 시럽도 넣는지 설탕의 특유의 단맛이 강하게 느껴져서
마지막까지 다 퍼먹가에는 넘 달았어요.

한국에서 동네에 설빙도 자주 갔었는데 
거기서 엄청 부어주던 인절미가루가 더 그립긴 하네요 ㅎㅎ




그래도 더운 여름에 캘리포니아에서 먹고싶은
한국 우유빙수를 맛볼 수 있어서 세상행복함 ^^!! 

밀탑빙수 대박나서 현자화에도 성공하가
기를 바래요!

오늘도 축복이 가득한 하루 보내세요~

캘리포니아, 오렌지카운티 카페, Buena Park(부에나 파크) In-sit Coffee

사람의 마음을 기쁘게 하는 포도주와
사람의 얼굴을 윤택하게 하는 기름과
사람의 마음을 힘있게 하는 양식을 주셨도다
시편 104편 15절